안성시민 이재명 지키기 대책위 본격 활동, “안성에서 최초로 민주당 소속 정치인 참여, 전국으로 확산”
안성시민 이재명 지키기 대책위 본격 활동, “안성에서 최초로 민주당 소속 정치인 참여, 전국으로 확산”
  • 봉원학 기자
  • 승인 2019.10.29 07:33
  • 댓글 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0월 12일 서초 집회 이후에 윤상은 위원장과 안성시민과 이현중 의장, 이기원 범대위 집행위원장 등이 기념사진을 찍었다
지난 10월 12일 서초 집회 이후에 윤상은 위원장(흰 옷)과 안성시민과 이현중 의장(왼쪽에서 세번째), 이기원 범대위 집행위원장(오른쪽 두번째) 등이 기념사진을 찍었다

지난 9월 전국적으로 경기도지사 이재명 지키기 범국민 대책위원회”(이하 범대위)가 결성되어 활동하고 있는 가운데 안성에서도 안성시민 이재명 지키기 대책위”(이하 대책위)가 결성되어 활동하고 있다.

대책위에는 안성의 더불어 민주당 선출직 도의원과 시의원은 물론이고 내년 선거 출마예정자로 거론되는 인물들도 상당수 참여하고 있다.

먼저 양운석 도의원, 백승기 도의원, 신원주 안성시의회 의장, 윤상은 전 적십자사 안성지구협의회 회장이 공동위원장으로 활동하고 있다.

부위원장으로는 송미찬 안성시의원, 황진택 안성시의원, 반인숙 안성시의원, 박상순 안성시의원 등 안성의 더불어 민주당 소속 시의원 전원이 참여하고 있고 이외에 양승환 안성시 체육회 부회장, 윤종군 전 청와대 행정관, 홍석완 전 민주당 안성지역위원장, 민규식 경기지방 노동위원회 근로자 위원 등이 참여하고 있다.

이 밖에 조직국장에 윤세범씨, 홍보부장에 박희성씨, 사무장에 윤동관씨, 총무에 황인환씨 등으로 집행부가 구성되었다.

윤세범 조직국장은 안성에서 최초로 정치인들이 이재명 도지사 탄원 구명운동 동참이 시작되어 이젠느 전국적으로 민주당 소속의원들의 탄원 동참 및 기자회견으로 이어지고 있는 상황이다고 밝혔다.

이와 관련해 이재명 지지연대 이현중 상임의장은 안성맞춤의 고장 안성시민 여러분 및 민주당 소속 의원들의 첫걸음에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 여러분들에 첫걸음은 이제 전국적으로 많은 의원님들에 참여로 이어지게 되었기에 고마운 마음에 뜨거운 박수를 보내 드린다. 일 잘하는 행정가 이재명 지사가 1,350만 경기도민을 위하여 계속 일을 할 수 있도록 도민 여러분에 많은 협조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현중 의장은 지금까지 30만 명이라는 많고 많은 국민들이 서명에 동참해주셨다. 이재명 범대위에서도 국회에서 열리는 검찰개혁, 사법개혁, 공수처 설치를 요구하는 촛불 문화제에 참석을 하여 국민운동에 동참하고 있으니 깨어 있는 도민 여러분들에 많은 참여를 바란다. 법조계의 적폐를 청산하고 공수처를 설치하는 것은 시대의 사명이다고 강조하기도 했다.

안성시민 이재명 지키기 대책위원회1023일 회의에서 지금까지 진행해온 일대일 서명과 함께 앞으로는 안성 시내에서 길거리 피겟 홍보등도 전개하며 다각적으로 서명을 받기로 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5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hjp37 2020-10-03 22:29:59
이재명은 대한민국의 희망
적극 지지합니다

안성인 2019-11-06 00:58:22
일 잘하면 자기형에게 못된짓을해도 되는지 묻고싶습니다.
지금 정부는 민주화운동이나 민변이나 사회운동들이 득세하며
깨끗한 척들했지... 조로남불입니다...
일못해도 정말 정직한 정치인들을 뽑읍시다

정원숙 2019-10-30 15:40:40
경기도 뿐만아니라 전국적으로 이재명도지사님의 2심판결이 잘못되었다고 호소하는국민이 많습니다 일잘한다고 칭찬도많ㅇ습니다

정선호 2019-10-30 01:42:30
총선전에 정치인들 ♥이재명♥뒤로 줄을 설것이다

최서영 2019-10-29 22:16:01
이재명 의 새로운 경기
건설은 멈출수 없다
이재명의도정을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