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방송예술대학교 학생 참여 공연 SMUF X SING 4 U(씽포유), 10월 3일 서울 뮤직 페스티벌 무대에 오른다
동아방송예술대학교 학생 참여 공연 SMUF X SING 4 U(씽포유), 10월 3일 서울 뮤직 페스티벌 무대에 오른다
  • 봉원학 기자
  • 승인 2019.09.20 07: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서울뮤직페스티벌(9/28~10/6, 광화문광장) 메인 공연의 하나로 안성 동아방송예술대학교 학생들을 포함해 국내 실용음악학과를 대표하는 4개 대학 재학생들의 연합공연 ‘SMUF X SING 4 U’(이하 씽포유)가 무대에 오른다.

씽포유는 2017년도에 처음 시작되어 대중음악 전공자 및 애호가들에게 큰 관심을 받아 온 경희대, 동아방송예술대, 한양대, 서울예술대 실용음악과 재학생들이 함께 만드는 공연으로, “한국 대중음악계를 이끌어 갈 최정상급 예비 뮤지션들의 수준 높은 연주를 관람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는 것이 공연관계자의 설명이다.

또한 이번 공연은 실용음악 분야를 전공하고자 하는 중고교생들에게는 실용음악의 교과서와 같은 공연을 관람할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자신의 음악적인 역량 향상 및 입시 준비에도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이번 공연의 또 하나의 특징은 연주 뿐만 아니라 기획부터 제작, 홍보마케팅, 공연 연출에 이르기 까지 모든 과정이 동아방송예술대학교 엔터테인먼트경영과 재학생들에 의해 진행된다. 앞서서 서울특별시(시장 박원순)와 동아방송예술대학교(총장 최용혁)는 서울뮤직페스티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하여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

이번 공연의 총괄 기획 및 연출을 맡고 있는 동아방송예술대학교 권준원교수는 연주에 참여하는 학생들은 물론이고 기획연출 부문에 참여하는 학생들까지 현장중심적인 교육 참여를 통해 전공 분야에서의 직무능력을 향상시키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하였다.

서울 뮤직 페스티벌(SMUF)928일부터 106일까지 9일 간 서울 광화문 광장, ‘SMUF X SING 4 U’103일 저녁8시 메인무대에서 진행된다.

'SMUF X SING 4 U'는 별도의 티켓 구매 없이 선착순으로 무료 관람이 가능하다.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 https://www.facebook.com/readyqproduction/,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 https://instagram.com/p/BqyPI41AERw/)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