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 진사도서관, 임경선 작가와의 만남..‘사랑에 관하여’ 강연
안성시 진사도서관, 임경선 작가와의 만남..‘사랑에 관하여’ 강연
  • 봉원학 기자
  • 승인 2019.09.04 07: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성시가 오는 21일 토요일 오후 3시 진사도서관에서 임경선 작가와의 만남강연회를 개최한다.

시는 독서의 달을 맞이하여 일과 사랑, 인간관계와 삶의 태도에 대한 글로 우리에게 유명한 임경선 작가를 초청하여 사랑에 관하여를 주제로 강연회를 진행한다.

임경선 작가는 산문 태도에 관하여, 자유로울 것, 나라는 여자, 엄마와 연애할 때, 교토에 다녀왔습니다, 소설 어떤 날 그녀들이, 나의 남자, 기억해줘, 무라카미 하루키에 관한 책인어디까지나 개인적인, 일하는 여성을 위한 월요일의 그녀에게, 독립출판물 임경선의 도쿄를 비롯해서 다수의 책을 냈다. 최근작으로는 에세이집 다정한 구원이 있으며, 네이버 오디오클립 요조와 임경선의 교환일기를 진행 중이다.

이날 강연에서 임 작가는 삶의 전반을 아우르는 사랑에 관한 이야기를 주제로, 최근에 나온 에세이집 다정한 구원에서 이야기하는 우리의 가족이야기를 함께 강연할 예정이다.

도서관 관계자는 이번 강연이 작가가 말하는 것처럼 자신에게는 진실함, 상대에게는 관대함을 바탕으로 나를 사랑하고, 서로를 사랑하는 시간이 되길 바라며, 많은 시민들이 함께하기를 기대 한다고 전했다.

강연은 청소년에서 성인까지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참가신청 및 문의사항은 도서관 홈페이지나 진사도서관(678-4092)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