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교육지원청 Wee센터,「자녀와 마음으로 소통하는 따뜻한 부모 되기」교육
안성교육지원청 Wee센터,「자녀와 마음으로 소통하는 따뜻한 부모 되기」교육
  • 봉원학 기자
  • 승인 2019.07.10 06: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안성교육지원청(교육장 최기옥) Wee센터는 7910시부터 안성교육지원청 대회의실에서 관내 초,,고 학부모 70여명을 대상으로 부모교육을 실시했다.
자녀와 마음으로 소통하는 따뜻한 부모 되기라는 주제로 실시된 이번 부모교육은 서울특별시 백암정신병원 정신건강의학과 정우균 전문의를 강사로 초빙하여 부모-자녀의 원만한 의사소통 및 관계형성 방법에 대한 강연을 실시했다.

특히 이번 교육은 토크콘서트 형식으로 진행되어 평소 자녀를 양육하며 궁금했던 점을 질문하고 실질적인 해답을 얻는 시간을 통해 학부모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교육에 참석한 한 학부모는 구체적인 양육 방법을 배울 수 있어서 좋았고, 항상 아이들과 소통하면서 좋은 부모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기로 다짐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안성교육지원청 최기옥 교육장은 이번 부모교육이 학부모들이 양육에 대한 고민을 공유하고 함께 해법을 찾아가는 유익한 시간이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안성 Wee센터는 자녀양육에 있어서 부모의 심리적 어려움을 해소하고 가족구성원이 행복한 삶을 살 수 있도록 매년 부모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