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최문환 부시장 발령 등 안성시 공무원 278명 인사이동
(종합)최문환 부시장 발령 등 안성시 공무원 278명 인사이동
  • 봉원학 기자
  • 승인 2019.06.30 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병석 국장·안기천 국장 승진 발령... 5급으로 7명승진하는 등 74명 승진
손수익 부시장 이임하고 김종수 국장·한기현 국장 퇴임하는 등 명예·정년퇴직·공로연수도
28일 손수익 부시장 이임식과 김종수, 한기현 국장 퇴임식이 열렸다

(종합) 안성시가 62871일자 인사발령을 내고, 손수익 부시장과 김종수·한기현 국장이 이·퇴임식을 가졌다.

71일 인사발령을 보면 기존 공무원들의 명예퇴직과 정년퇴직 그리고 승진 등에 따른 인사로 6급이상 116, 7급이하 161명 둥 277명에 대한 인사가 이루어졌다.

인사내용을 보면 김종수·한기현 국장이 명예퇴직을 하고 이병석·안기천 국장이 승진해 각 각 산업경제국장과 안전도시국장으로 발령되었다.

5급이상의 주요 인사내용을 보면 한기준·이영석 서기관, 허근욱·유동현·김진수 사무관과 임효빈 농촌지도관 등이 정년퇴직했으며, 김종도·이준호· 이승영 사무관 등이 공로연수파견근무를, 이경애·심충보 농촌지도관은 행정과로 발령되었다.

또 농업기술센터 소장에는 심준기 농촌지도관, 세무과장에는 김종각 사무관, 정보통신과장에는 이종보 사무관, 축산정책과장 직무대리에는 홍봉기 승진예정자, 환경과장에 이호만 사무관, 자원순환과장에 김경재 사무관, 산림녹지과장 직무대리에 양승동 승진예정자, 도시정책과장에 오경운 사무관, 건축과장에 엄기현 사무관, 농업기술센터 기술보급과장 직무대리에 천병덕 승진예정자, 농업기술센터 소득기술과장 직무대리에 이병영 승진예정자, 상수사업소장에 이상우 사무관, 하수사업소장에 허오욱 사무관, 시립도서관장에 이길섭 사무관, 의회사무과 전문위원에 김종명 사무관, 보개면장에 김진관 사무관, 양성면장에 정상진 사무관, 일죽면장 직무대리에 정재풍 승진예정자, 죽산면장 직무대리에 조현광 승진예정자, 고삼면장 직무대리에 백봉기 승진예정자를 각 각 승진·전보 발령했다.(관련기사 참조)

손수익 부시장이 28일 이임식을 가졌다
김종수 산업경제국장이 28일 퇴임식을 가졌다
한기현 안전도시국장이 28일 퇴임식을 가졌다

이에 앞서 경기도는 지난 25일 안성부시장에 최문환 양평군 부군수를 71일자로 인사발령했다. 손수익 부시장은 경기도로 발령났지만 공로연수에 들어갈 예정이다.

이로써 71일자로 안성시는 부시장을 포함해 모두 278명에 대한 인사가 이루어진 셈이다.

28일 인사에 앞서 손수익 부시장은 사실상 안성시에서 36년간의 공직생활을 마무리하는 이임식을, 김종수·한기현 국장은 퇴임식을 했다.

손수익 부시장과 한기현 국장은 시청 4층 상황실에서 이.퇴임식을 가졌지만, 김종수 국장은 이에 앞서 시장실에서 약식으로 퇴임식을 가졌다.

손수익 부시장은 이 날 이임식에서 안성발전은 이 자리에 계신 여러분의 힘이 아니었으면 힘들었을 것이고, 여러분이 한 걸음 더 나아가면 안성시는 더욱 바람직한 변화가 이루어질 것이라면서 공직자와 가족에게 감사의 인사와 퇴임소감을 밝혔다.

한기현 국장도 이 날 퇴임식에서 공직자를 하면서 공짜가 없다는 점, 비밀이 없다는 점, 정답이 없다는 점을 느꼈다는 점을 이야기하고 싶다면서 함께 한 시간이 영광이었다며 감사의 인사와 퇴임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