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한국당은 국회에서 일해라”, 김보라 민주연구원 사회적경제센터장 1인시위
“자유한국당은 국회에서 일해라”, 김보라 민주연구원 사회적경제센터장 1인시위
  • 봉원학 기자
  • 승인 2019.06.05 06: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인시위하는 김보라 센터장

 

더불어민주당 김보라 민주연구원 사회적경제센터장(전 경기도의원)이 자유한국당에게 국회정상화를 요구하며 64일 안성시 봉산로타리에서 출근시간에 1시간동안 1인시위를 했다. 김보라 센터장은 4일부터 국회가 정상화될 때까지 아침 출근시간에 1인 시위를 할 예정이다.

김보라 센터장은 자유한국당의 장외투쟁 때문에 4월 임시국회가 한 차례 본회의도 열어보지 못한 채 마감했고, 5월 임시국회는 개회조차 못했다. 미세먼지, 강원 산불·포항 지진 등 재해관련 내용과 지역현안이 포함된 추가경정 예산안과 소방공무원 국가직 전환 등 처리해야 할 민생법안들이 쌓여가고 있는데 6월 임시국회 개회 및 국회 정상화 합의가 결렬된 것을 보고 더 이상 참을 수가 없어서 1인 시위를 시작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이어 자유한국당 의원들은 국회에 들어갈 명분을 달라고들 하는데 국회의원에게 민생보다 더한 국회 복귀의 명분은 없다. 조건 없이 국회를 열어야 한다.“ 며 김학용의원에게는 국회 정상화에 대한 분명한 입장을 밝히고, 자유한국당내에서 국회 정상화를 위한 적극적인 활동을 주문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