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 드림스타트 후원기관 13곳에 인증 현판 전달
안성시, 드림스타트 후원기관 13곳에 인증 현판 전달
  • 봉원학 기자
  • 승인 2019.06.01 08: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성시는 아동의 동등한 출발과 꿈을 지원하는 드림스타트 사업에 2년 이상 지속적인 후원을 이어 온 기관 및 업체에 후원기관 인증 현판을 전달한다고 5월 31일 밝혔다.

그동안 안성시 드림스타드에 후원을 이어온 곳은 YBM안성어학원, IB학원, 카이스트학원, 이화미술아트센터, 대교 눈높이 안성지점, 대교 눈높이 평택비전지점, 구몬학습 안성지점, 구몬학습 공도지점, 웅진씽크빅 안성지점, 오늘기념일 사진관, 경기도의료원 안성병원, 안성의료복지사회적협동조합 안성한의원, 안성시시설관리공단 사계절썰매장 등 총 13곳이다.

이들 기관 및 업체는 안성시 취약계층 아동 및 가족들을 위하여 학원·학습지 교육, 치과치료, 수영장·눈썰매 체험, 가족사진 촬영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할 수 있도록 무료 후원 및 운영비 등을 지원해 오고 있다.

안성시 드림스타트 관계자는 안성시 드림스타트가 7년 동안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발전할 수 있었던 원동력은 드림스타트 사업에 뜻을 함께하며 적극적으로 지지해주신 후원기관 덕분이라며 진심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안성시 드림스타트는 관내 모든 아동의 동등한 출발기회를 보장하고자 만0(임산부)부터 만12세 취약계층 아동 및 가족을 대상으로 통합사례관리를 제공하고, 4개 분야 신체·건강정서·행동인지·언어부모·가족의 다양한 서비스를 종합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