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룡초, 행복한 작은 콘서트
비룡초, 행복한 작은 콘서트
  • 봉원학 기자
  • 승인 2019.05.30 07: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룡초등학교(교장 이금희)는 기존의 1년에 한두 번 특정 시기에만 발표하던 학생들의 문화예술 공연에서 벗어나 누구에게나 자신의 끼와 꿈을 펼쳐 보이는 상시 공연 기회를 제공하고 학생 모두에게 친근하고 열려있는 학교문화 조성을 꾀하고자 516일부터 비룡(B-Dragon) 작은 콘서트를 열고 있다.

비룡(B-Dragon) 작은 콘서트는 510일부터 614일까지 학생들의 점심시간을 이용하여 총 5회로 운영되며, 학생들의 자유 관람을 원칙으로 진행되고 있다. 미세먼지가나쁨이상이거나 우천 시에는 비룡초 강당인 비룡관에서, 날씨가 비교적 좋은 날에는 운동장 야외무대에서 작은 콘서트가 열리고 있다. 참가 신청을 받아 총 23팀이 하루에 4~5팀씩 중창, , 방송 댄스, 무용 등 다양한 공연을 펼치고 있다. 특히 참가한 학생들에게 작은 트로피를 증정하여 더욱 기억에 남는 콘서트가 되었다.

비룡(B-Dragon) 작은 콘서트에 참여한 3학년 이아무개 학생은 정말 떨렸지만 많은 사람 앞에서 그동안 연습한 곡을 부를 수 있어서 즐겁고 신났어요.”라고 말하였다.

또 공연을 관람한 5학년 김아무개 학생은 저도 다음에는 무대에서 댄스를 공연하고 싶어요.”라고 말하여서 앞으로 더욱 활성화되는 비룡(B-Dragon) 작은 콘서트가 기대되고 있다.

2학기에는 이틀간 열리는 학교 축제에서 더욱 많은 학생들이 참가하는 비룡(B-dragon) 어울림 한마당이 열릴 예정으로 많은 관심 있는 학생들이 지금부터 연습하며 기대를 모으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