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산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안성맞춤 나눔이웃』 현판 전달
죽산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안성맞춤 나눔이웃』 현판 전달
  • 봉원학 기자
  • 승인 2019.05.17 07: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성시 죽산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구본철, 공공위원장 이길섭)는 지난 15일 죽산면에 소재한 6개 업체를 방문하여 안성맞춤 나눔이웃으로 선정하고 현판식을 가졌다.

안성맞춤 나눔이웃은 정기 후원자, 고액후원자에게 인증현판을 제작·배부하는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지원사업으로, 이번에 선정된 업체는 ()에어밴, 고려엔티씨(), 안성내츄럴리조트(건강나라), ()안성테라죠, 안성장학새마을금고, 근우이앤비() 6개 기업체다.

6개 업체는 3~4년 전부터 생활이 어려운 저소득가정을 위해 성금 기탁이나 물품지원 등 다양한 방법으로 지속적인 후원을 하고 있는 곳으로 자발적인 기부문화 확산에 모범사례가 되고 있다.

에어밴 조성훈 대표는 어려운 이웃에게 기부금을 전달하여 지역사회 발전과 따뜻한 이웃 나누기에 동참할 수 있어서 마음이 뿌듯하다이러한 나눔 활동은 기업의 사회적 역할이자 책임이다라고 말했다.

이길섭 면장은 나눔이웃 현판을 통해 업주의 자부심과 긍지를 심어주고, 지역의 나눔문화를 확산시키는 계기가 되어 복지사각지대 해소에 기여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구본철 위원장은 지속적인 나눔 문화가 확산될 수 있도록 힘쓸 것이라며 “‘안성맞춤 나눔이웃현판이 부착된 후원 단체가 더 많아 질 수 있도록 협의체 위원들과 함께 복지자원 발굴에 적극 참여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