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 경기도 체육대회 안성시 선수단 출정식 개최
안성시, 경기도 체육대회 안성시 선수단 출정식 개최
  • 봉원학 기자
  • 승인 2019.04.20 08: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석제시장이 양승환 수석부회장에게 단기를 전달하고 있다
우석제시장이 양승환 수석부회장에게 단기를 전달하고 있다

오는 59일부터 11일까지 3일간 안산 와~스타디움 등에서 열리는 제65회 경기도 체육대회에 참가하는 안성시 선수단의 출정식이 19일 더 AW 컨벤션에서 열렸다.

이날 출정식에는 우석제 시장을 비롯해 신원주 시의회의장과 양운석 경기도의원, 백승기 경기도의원, 안정열 안성시의회 부의장 등 시의원과 유관기관 단체장들 및 각 읍면동 체육회장, 종목별 협의회장 등 체육 관계자, 선수 및 임원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필승을 다졌다.

선서를 한 선수단 대표와 우석제 시장
선서를 한 선수단 대표와 우석제 시장

 

모두 24종목(정식종목21, 시범종목3)의 경기 가운데 안성시 선수단은 18종목 252(남자선수 132, 여자선수 49, 임원 71)이 출전하며, 이날 출정식은 전종목 선수가 참가하여 정정당당한 승부로 좋은 성적을 낼 것을 다짐하는 안성 체육인의 한마당 잔치였다.

이날 안성시 체육회장이자 선수단 단장인 우석제 시장은 부단장인 양승환 안성시 체육회 수석부회장에게 단기를 전달했다.

양승환 부단장은 최선을 다하고, 선수간에 협력해서 좋은 성적을 거두어, 체육도시 안성을 빛내겠다고 다짐했고, “생활체육의 발전이 시민의 건강을 가져오고 튼튼한 안성을 만든다는 자부심으로 대회에 임하겠다고 말했다.

우석제 시장은 안성시의 대표라는 자부심과 긍지로 출전하는 선수들의 건투를 빈다평소 땀 흘려 갈고 닦은 기량을 충분히 발휘해 안성시의 명예와 위상을 높여줄 것을 당부했다.

 

다음은 이번 체육대회에 참가하는 종목 및 인원이다.

 

-경기도 체육대회 참가 종목(협회장·인원) :  육상(정세훈, 21), 수영(차인회, 17), 축구(김문환, 21), 테니스(김광민, 12), 정구(이인선, 17), 배구(노익창, 14), 탁구(윤종완, 15), 복싱(박대화, 8), 유도(천동현, 9), 검도(박찬구, 18), 궁도(김용록, 9), 배드민턴(구자충, 18), 볼링(이임섭, 16), 골프(안상모, 6), 보디빌딩(이명곤, 7), 우슈(임동진, 3), 사격(조윤석, 6), 농구(노홍석, 15)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