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혁신교육지구 홈페이지 ’ 임시 개설
‘안성혁신교육지구 홈페이지 ’ 임시 개설
  • 봉원학 기자
  • 승인 2019.03.22 06: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성혁신교육지구 임시 홈페이지 

경기도안성교육지원청(교육장 최기옥)은 학교와 지역사회가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협력하는 지역교육공동체 구축을 위하여 PC와 모바일로 안성혁신교육지구 홈페이지를 새롭게 개설한다.

혁신교육지구는 학교와 지역사회가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협력하는 지역교육공동체 구축을 위하여 경기도교육청과 기초지자체가 협약으로 지정한 지역으로 20193월 현재 27개 시군이 협약을 맺고 사업에 참여하고 있다. 안성은 20171226일 안성시와 경기도교육청이 혁신교육지구 시즌사업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한 이후 안성교육지원청은 학교와 지역사회가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협력하여 교육 인프라를 발굴하고 지역에 맞는 다양한 교육활동으로 학생의 배움과 삶이 마을과 지역으로 연계되는 교육을 전개하기 위해 안성시와 함께 18개 사업(35개 세부사업)을 추진 중에 있다.

안성혁신교육지구 홈페이지는 경기도교육청의 원클릭홈페이지 공모를 통하여 선정되어 2018학년도부터 각 주체별 의견을 반영하여 구축이 진행되었다. 주요 메뉴로 혁신교육지구소개, 안성맞춤미래교육, 지역인프라, 알림마당, 참여마당으로 구성되며, 안성혁신교육지구의 이해, 학교별사업추진현황, 교육생태계자원지도, 강사정보, 설문조사, 원클릭 교육신청 등을 실시할 수 있도록 사용자 중심으로 구성된다. 현재는 임시 시범운영 중이며 이에 따른 의견을 취합하고 반영하여 홈페이지를 개설할 계획이다. 의견제출기간은 319일부터 오는 327일까지이다.

임시홈페이지(http://175.212.21.90:5550/www/index.do)를 방문할 수 있고 의견제출은 https://goo.gl/forms/mHpsrRUv9N46n9C03 로 하면된다.

안성혁신교육지구는 앞으로도 지역과 함께하는 보다 편리한 홈페이지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계속 노력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