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동현 자유한국당 안성시장 후보로 사실상 공천
천동현 자유한국당 안성시장 후보로 사실상 공천
  • 시사안성
  • 승인 2018.04.24 16: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1일 22일 실시된 여론조사 결과 1위, 공천 내정

속보) 천동현 자유한국당 안성시장후보 공천확정

자유한국당 안성시장 후보로 공천이 사실상 확정된 천동현 후보

상보) 천동현, 자유한국당 안성시장 후보 확정

천동현 자유한국당 안성시장 예비후보가 경선에서 승리해 공천을 사실상 확정지었다.

자유한국당 경기도당 공천관리위원회(위원장:주광덕 국회의원)24일 오후 6시 넘어서 공식 발표한 내용에 따르면 현 경기도의회 의원인 천동현 후보는 박석규 전 나눔이 행복한 두루사랑대표와 이영찬 현 안성시의회 의원과 21일과 22일에 걸쳐 여론조사 경선을 치룬 결과 1위를 차지했다.

이로써 당 최고위 의결만 남은 상태로 천동현 후보는 사실상 6.13 지방선거 자유한국당 안성시장 후보로 공천을 확정지은 것이다.

천동현 후보는 제7, 8, 9대 경기도의회 의원으로 경기도의회 농림수산위원회 위원장, 경기도의회 부의장 등을 역임했으며 국제로타리 3600지구 활동 등 다양한 활동을 전개해 왔다.

한편 더불어 민주당의 경우 당초 4월초에 이루어질 것으로 예상되던 경선여부 등 후보결정 방법조차 결정되지 않고 있어 언제쯤 후보가 확정될 것인지에도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 다음은 천동현 후보측에서 이 날 저녁 740분경 보내온 소감문 전문이다.

 

자유한국당 안성시장 후보 내정 소감

 

우선, 민선 7기 자유한국당 안성시장 후보로 내정된 것에 대해 진심으로 안성시민 여러분들과 당원동지 여러분들께 깊은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무엇보다 더욱더 열심히 안성시를 위한 무한질주의 행보를 기대하는 여러분의 여망이라 생각합니다. 저 천동현 몸과 마음을 다 받쳐 최고의 안성, 행복의 도시 안성을 만드는데 분골쇄신 할 것을 시민 여러분들께 약속을 드립니다.

또한, 저와 경선과정에서 선의의 경쟁을 펼쳐주신 박석규 예비후보와 이영찬 예비 후보님께도 존경과 감사를 보냅니다. 당원동지 및 평범한 안성시민으로서 같은 마음 같은 생각을 가지고 지방선거 승리를 위해 뜻을 한데모아 행복한 희망도시 안성을 만들어 나가는데 합심하여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안성 시민여러분들의 따가운 질책 또한 겸허히 수렴하여 겸손하면서도 추진력 있게 시정을 이끌어 나가겠다는 약속도 아울러 드리는 바입니다.

존경하는 안성시민 여러분!

경선에서 자유한국당 안성시장 후보가 될 수 있게 도와주심은 안성시 미래를 위한 열망과 성원이라 믿습니다. 반드시 제가 안성시장에 당선되는 것만이 이에 대한 보답일 것입니다. 경기도 3선 도의원의 경력을 최대한 살려 젊고 패기 넘치게 현실적이면서 미래지향적인 공약들을 체계적으로 시행하면서 안정적이고 개혁적인 시정을 이끌어 나갈 수 있도록 힘껏 노력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자유한국당 안성시장 후보에 내정될 수 있게 도와주심을 잊지 않고 초심을 지키는 시장후보가 될 것은 약속드립니다.

 

6. 13 민선7기 안성시장 후보 내정자 천동현 배상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