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 민주당 윤종군 안성시장예비후보, 도의원 후보 2명과 정책공유
더불어 민주당 윤종군 안성시장예비후보, 도의원 후보 2명과 정책공유
  • 봉원학 기자
  • 승인 2018.04.20 1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불어민주당 안성시장선거 윤종군 예비후보가 같은당 안성시 도의원 후보로 공천된 1선거구 양운석 후보와 제2선거구 백승기 후보와 함께 정책을 공유하기로 했다.

윤종군 예비후보는 20일 보도자료를 통해 20일 선거사무소에서 시내권, 서부권, 동부권 등 각 권역별 이해관계를 넘어 큰 틀에서 안성시의 획기적인 지역균형 발전을 위한 전략수립에 힘을 모으기 위해 (두 도의원 예비후보와) ‘정책공유 선언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정책공유 선언은 권역별 특색에 맞는 정책 외에 서로 공유할 수 있는 보편적 정책과 아이디어를 공유하고 공동정책으로 발전시켜나가기 위한 전략적 제휴 및 연대의 일환이라는 것이다.

이들은 선언문을 통해 서부권의 유천취수장·스타필드 문제와 동부권의 터미널 복합 상가·한강수계지역 개발 제한 문제 등 지역현안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안성시정 뿐 만 아니라 경기도 및 도의회와의 협력적 관계가 매우 중요하다는 점에 인식을 같이 한다.”, “민주당 후보로서 정책과 아이디어 공유를 통해 지역현안 문제 등을 힘 있게 해결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윤종군 안성시장 예비후보는 문재인 정부의 국정철학과 방향이 지방분권화다. 지방분권화가 현실화 되고 중앙과 지방의 세입 배분 비율이 6:4 수준으로 개선될 경우, 안성시 연간 예산이 약15천억 원에 이를 것으로 예상된다.”면서 막대한 예산의 효율적인 지역분배와 권역 간 통합적 발전 전략을 두 명의 도의원 후보들과 함께 수립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