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성환 안성청년회의소 49대회장 취임
윤성환 안성청년회의소 49대회장 취임
  • 봉원학 기자
  • 승인 2018.12.17 0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윤성환 안성청년회의소 49대 회장이 취임해 청년회의소 깃발을 흔들고 있다
윤성환 안성청년회의소 49대 회장이 취임해 청년회의소 깃발을 흔들고 있다

윤성환 ()안성청년회의소 제 49대 회장이 1214일 취임했다.

()안성청년회의소가 1214일 관내 웨딩 컨벤션에서 2018/2019.구회장단 및 감사 이.취임식을 가졌다.

이날 이취임식에서 민경호 48대 회장은 이임식를 통해 회장으로서의 지난 일년은 참으로 많은 것을 배우고 느끼게 해 주었다. 신임 회장과 임원진이 안성청년회의소를 훌륭하게 이끌어 나갈 것으로 믿으며 저도 최대한 협조를 기울일 것을 약속한다고 밝혔다.

48대 민경호회장(왼쪽)이 신임 윤성환회장에게 의사봉을 전달하고 있다
48대 민경호회장(왼쪽)이 신임 윤성환회장에게 의사봉을 전달하고 있다

윤성환 49대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혁신으로 변화하는 안성JC라는 슬로건으로 지역사회 발전에 이바지 하는 청년단체로 다시 한 걸을을 내딛고자 한다. 변화를 두려워하지 않고 새로운 미래를위해 힘을 모아달라고 부탁하며 안성을 대표하는 청년단체로서 청년세대의 목소리를 대표하는 청년단체로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고 밝혔다다.

윤성환 회장은 취임사 말미에 자신의 선친이자 JC13대 회장인 고 윤용호 회장에게 감사와 존경, 사랑의 인사를 해 많은 박수를 받았다.

이날 이.취임식에서는 대내표창으로 권현석, 김형진,원민수, 조민호 회원이 표창을 받았으며, 역대회장과 회원은 물론이고 김학용국회의원, 신원주 안성시의회 의장, 송미찬 안성시의회 운영위원장 등 안성의 기관사회단체장이 참석해 뜻 깊은 행사를 축하했다.

안성청년회의소 49대 회장단
안성청년회의소 49대 회장단과 감사

다음은 이날 취임한 2019년 회장단 및 감사 명단이다.

회장 : 윤성환

상임부회장 : 박보용, 내부 부회장 : 박보용, 외무부회장 : 권순모, 감사 : 원민수, 권현석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