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5회 미양면 주민자치 프로그램 발표회 열려
제5회 미양면 주민자치 프로그램 발표회 열려
  • 봉원학 기자
  • 승인 2018.12.0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양면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유근상)1130일 미양농협 2층 대회의실에서 관내 기관·사회단체장, 수강생, 주민 등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미양면 주민자치 프로그램 발표회를 가졌다.

이번 5회 미양면 주민차지 프로그램 발표회6개 프로그램반 회원들의 열정으로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뽐내는 자리로 약2시간 동안 성황리에 진행됐다.

먼저 식전행사로 평양통일예술단 및 미양농협 풍물단의 공연이 펼쳐졌으며, 기념식에서는 주민자치 활성화에 기여한 공로로 밴드반장 김영태, 몸살림 반장 강효성, 노래교실 수강생 임경식, 요가교실 수강생 홍일순, 난타교실 수강생 김미연이 표창패 및 감사패를 각각 수상하였다.

이어서 발표회에서는 미양초등학교 댄스동아리 및 미양농협 라인댄스 축하공연을 시작으로 신명을 북돋는 난타교실, 2018년 제6회 우수동아리 경연대회에도 참가한 밴드교실, 노래교실, 요가교실, 마지막으로 몸살림교실의 실력을 뽐내며 발표회가 마무리됐다.

유근상 주민자치위원장은 지역주민이 만족하고 함께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개발과 활성화에 힘써 주역주민들의 문화, 건강 함양과 여가활동에 불편함이 없고, 소통을 통한 자진참여과 기회의 교류를 통한 화합의 장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김진수 미양면장은 이번 발표회가 지역 주민 간 유대감을 강화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하고, 프로그램 반마다 개성있는 모습과 특색으로 공연을 펼쳐주신 수강생분들의 열정에 박수를 보낸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