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한국청년지도자연합회 안성시지회, 이동근 회장 취임
(사)한국청년지도자연합회 안성시지회, 이동근 회장 취임
  • 봉원학 기자
  • 승인 2018.12.04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 27주년 창립기념식 및 신,구 회장단 이·취임식 개최

이동근 ()한국청년지도자연합회 안성시지회(이하 한청 안성시지회) 이동근 신임회장이 지난 1일 더AW웨딩컨벤션에서 취임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는 한청 이동근 신임회장과 안정열 안성시의회 부의장, 송미찬 안성시의희 운영위원장, 유원형 시의원, 한기준 안전도시국장, 천동현 () 경기도의회 부의장 등 내외빈이 참석하였다.

한청 안성시지회는 올해 우리두리 하나되는 한청이라는 슬로건으로 가족간의 소중한 추억을 담아주는 어린이날 우리가족 추억 만들기장애인부모회 안성시지부와 함께 안청중학교 한울관에서 진행한 7회 함께하는 가족명랑운동회한청의 가족연수’ , ‘회원연수등 활발한 활동을 펼쳐왔다.

이임을 하게 된 이종우 회장은 올 한해 조직의 결속력 강화 및 회원의 자질과 역량강화에 힘썼던 뜻 깊은 한 해를 보냈다고 하면서 한 해 동안 묵묵히 도와준 사랑하는 아내와 가족 그리고 회원 및 부인회원 여러분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특히, 아낌없는 사랑을 주신 특우회 선배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내년에는 회원들이 회장을 위해 귀가 되고 입이 되어 준다면 창의적이고 진취적인 생각과 행동으로 조직의 결속력을 다지고 발전을 이룰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동근회장
이동근회장

이동근 회장은 참여하는 한청인, 소통하는 한청이라는 2019년 슬로건으로 적극적인 참여와 소통을 통한 선·후배간 단합과 친목도모, 회원의 자질 향상으로 더욱 발전 시키는 한해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