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운석 도의원, 동료의원이 선출한 행정사무감사 최우수 의원
양운석 도의원, 동료의원이 선출한 행정사무감사 최우수 의원
  • 봉원학 기자
  • 승인 2018.11.29 06: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운석 경기도의원
양운석 경기도의원

경기도의회 양운석 의원(안성1, 더불어민주당)이 소속 상임위원회인 문화체육관광위원회 소속 의원들이 투표로 선출한 2018년 행정사무감사 최우수의원으로 선출됐다.

경기도의회 문화체육관광위원회는 1128일 소속위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투표를 통해 2018년 경기도 행정사무감사 최고의원을 선출했는데 양운석 의원을 선출한 것이다.

이에 대해 양운석 의원은 영광이다. 무엇보다 동료의원들이 선출해줘서 더욱 뜻이 있다고 생각한다. 옛 안성병원 문제 등에 대해 소신을 갖고 열심히 했는데 그게 동료의원들의 평가를 받은 것 같다. 앞으로도 경기도민을 위해, 안성을 위해 더욱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경기도의회는 지난 1112일부터 1123일까지 행정사무감사를 실시한 바 있다.

양운석 도의원은 행정사무감사를 충실히 수행했을뿐만 아니라 지난 1016일 경기도의회 본회의 자유발언을 통해 안성병원 부지매각 철회를 촉구하는가 하면, 1029일에는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위원으로 안성병원 현장을 방문했고, 1114일 이재명 지사의 안성방문시 자리를 함께 해 옛 안성병원 부지 문제 해결을 위해 노력해 왔다.

한편 경기도와 안성시, 경기도시공사는 지난 1123일 양운석 도의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구 안성병원 부지활용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구 안성병원 부지를 공공개발하기로 약속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