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안성시 범교육 혁신위원회 정기회의 개최
2023년 안성시 범교육 혁신위원회 정기회의 개최
  • 봉원학 기자
  • 승인 2023.05.27 0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성시(시장 김보라)는 지난 24일 안성맞춤아트홀 4층 안성맞춤 문화살롱에서 2023년 안성시 범교육 혁신위원회 정기회의를 개최하였다.

이번 정기회의는 범교육 혁신위원회 위원 및 관련 공무원, 장학사 등 40여명이 참석하였으며, 회의 시작 전, 안성시 교육청소년과 직원들이 기획, 연출, 촬영, 출연, 편집을 모두 맡아 제작한 청렴 UCC 영상을 시연하여, 신선한 화제를 모았다.

이후, 교육청소년과장과 안성교육지원청 장학사가 2023년 추진되는 안성시의 교육 사업을 발표하고, 위원장(안성시장 김보라) 주재하에 분과별 토론이 진행되었다.

안성시 범교육혁신위원회는 4개분과(세계시민분과, 마을교육분과, 진로진학분과, 예체능분과)로 운영되고 있으며, 각 분과위원회에서 2023년 추진중인 사업 내용을 공유하고, 2024년 신규 사업에 대한 제안 구체화 논의를 진행하여, 안성의 미래교육 사업에 대하여 의견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김보라 범교육혁신위원회 위원장은 자칫 지루한 단어로 느껴질 수 있는 청렴이라는 소재로, 교육청소년과 직원들이 재미있고 창의적인 영상을 만들어줘서 고맙다, “범교육혁신위원회에서 제안하여 추진중인 사업들이 반응이 좋아 기쁘고, 올해에도 좋은 신규사업을 제안해주시면 좋겠다고 말했다.

안성시 범교육 혁신위원회는 연중 정기회의, 운영위원회, 분과위원회를 진행 중이며, 교육이 즐거운, 아이들이 행복한 교육 도시 구축을 위해 시민의 입장에서 교육정책 제안 활동에 역점을 두고 운영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