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재향군인회 청년단 발대식 개최
안성시재향군인회 청년단 발대식 개최
  • 봉원학 기자
  • 승인 2023.05.18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성시재향군인회(회장 천동현)는 지난 4() 청년단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전했다.

이날 발대식은 국민의례, 향군의 다짐, 선임장 수여, 표창장수여, 기념사, 격려사, 안성향군 소개로 이어졌으며, 안보결의를 다지는 안보결의문을 낭독했다.

천동현 회장은 기념사를 통해 지난 1년동안 어려운 여건에도 지역사회의 봉사와 향군 발전에 전력을 다해준 회원 한분한분께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올해도 지역사회 봉사활동에 전념하며, 지역사회로부터 신뢰와 사랑받는 새로운 도약의 해를 만들겠다고 소명을 다짐했고, “그 나라의 장래를 알려면 그 나라의 청년을 보라는 말이 있듯 향군 청년들이 향군의 깃발아래 똘똘 뭉쳐서 지역을 위해 봉사하고 헌신하여 사회에서 존경받고 대한민국의 미래을 위해 달려나가자고 전했다.

또한 천동현 안성시재향군인회 회장은 조직된 청년단이 안보역군의 선봉이 되고 지역사회 봉사활동에 앞장서 적극적인 참여를 통하여 재향군인회 청년단의 역할과 위상을 높여달라는 기념사를 전했다.

한편 대한민국재향군인회는 친목을 도모하고 국가발전과 사회공익에 이바지함을 목적으로 195221일 창설되었으며, 안성시재향군인회는 안보교육 및 안보현장교육을 실시하고, 올바른 국가관과 확고한 안보관 정립에 기여하고 있으며,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봉사활동도 활발히 이어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