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노인복지관, ‘혜소국사 칠장사와 함께하는 부모愛 감사해孝’ 진행
안성시노인복지관, ‘혜소국사 칠장사와 함께하는 부모愛 감사해孝’ 진행
  • 봉원학 기자
  • 승인 2023.05.10 07: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성시노인복지관(관장 김동선)2023년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혜소국사 칠장사와 함께하는 부모감사해기념행사를 8일에 진행했다고 밝혔다.

어버이날 기념행사에서는 ()아이코리아 어린이집 원아 40명이 복지관을 방문하는 어르신께 직접 카네이션을 달아드렸고, 안성명륜여자중학교에서 학생들이 직접 만든 카네이션 카드를 복지관 내 게시판에 게재하여 어버이 은혜에 감사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부대 행사로 부스를 설치해 무료 건강검진(혈압·당뇨체크) 캘리그라피 및 서예(가훈·글귀) 제공 팝콘 나눔 사전연명의료의향서 신청 및 접수 1:1 스마트폰 상담 포토존 나소향카페 커피무료나눔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해 어르신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또한, 노인복지관 내 경로식당에서 노인복지관의 운영지원 사찰인 칠장사(안성시 죽산면 소재)의 후원을 받아 어르신들께 감사함을 표현하고자 복지관 이용 어르신 700명에게 무료로 중식을 제공했다.

행사에 참여한 한 어르신은 사회적 거리두기가 풀리고 복지관에서 어버이날을 맞아 행사를 준비하여 이렇게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어 너무 재밌었다.”고 전했다.

김동선 관장은 이번 기념행사를 통해 지역 어르신들께 값진 시간이 되었길 바라며, 어버이날 행사를 통해 감사와 존경의 마음이 지역 사회에 전달되기 바라며 참여해 주신 모든 지역사회 기업 및 단체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는 ()아이코리아, 안성명륜여자중학교, 광천식품, 노인복지관 내 캘리그라피·서예반, KT안성전화국, 안성의료복지사회적협동조합, 칠장사의 협력으로 진행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