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안성시청소년어울림마당 Opening “들머리” 개최
2023 안성시청소년어울림마당 Opening “들머리” 개최
  • 봉원학 기자
  • 승인 2023.05.09 06: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소년들의 다양한 끼와 재능을 발휘할 수 있는 ‘2023 안성시청소년어울림마당’ Opening ‘들머리가 오는 513일 오후 5시부터 9시까지 내혜홀광장에서 열린다.

청소년들의 다양한 문화적 감수성 함양 및 재능 개발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어울림마당은 안성시와 여성가족부가 주최하고 ()한국청소년복지문화원 안성지부가 주관한다.

이날 행사는 보컬 랩, 댄스, 퍼포먼스 등 15개 동아리들의 공연 및 10여개 체험 동아리들의 대면 활동으로 실시될 예정이며, 복면끼왕 시즌4 수상자공연 등 청소년들이 주체적으로 기획하고 진행하는 축제의 한마당으로 펼쳐진다.

특히 지난 Pre-Opening ‘복면끼왕 시즌 4’에서 독보적인 실력으로 대상, 최우수상, 우수상을 차지한 동아리들에게 장학금 전달과 함께 이들의 화려한 앵콜 공연이 이어지게 된다.

생생한 공연무대는 On-line 라이브방송으로도 동시에 진행되며 135시 체험마당 7시 개막식 및 공연마당 등을 유튜브 한국청소년복지문화원 안성지부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다.

김영식 한국청소년복지문화원 안성지부장은 “2023 안성시청소년어울림마당 개막식 들머리에서 끼와 재능을 보여줄 청소년들에게 많은 격려의 박수를 보내달라며.”, “미래세대인 청소년들이 전달하는 메시지에 귀 기울여 주실 것을 부탁했다.

한편 ‘2023 안성시청소년어울림마당은 향후 12월 폐막식까지 안성 곳곳에서 동아리 공연 및 체험활동 등 5회에 걸쳐 청소년 스스로가 기획하는 행사로 펼쳐지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