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 축산정책과, 축산인과 함께하는 청렴·상생축산 결의대회 가져
안성시 축산정책과, 축산인과 함께하는 청렴·상생축산 결의대회 가져
  • 봉원학 기자
  • 승인 2023.04.26 07: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성시 농업기술센터 축산정책과는2023 청렴·친절 동행 프로젝트추진의 일환으로 지난 22일 축산인과 함께하는 청렴·상생축산 결의대회를 실시하였다.

이날 결의대회에는 김보라 안성시장, 최혜영 국회의원, 안정열 안성시의회의장을 비롯하여 농업기술센터소장 외 축산정책과 직원 20여명, 안성축협 조합장, 안성시 축산단체협의회 회원 40여명등 총 60여명이 함께한 가운데 이루어졌다.

행사 내용으로는 사람·가축·환경이 상생하는 축산을 만들기 위해 축산냄새 저감으로 깨끗한 축산농장을 함께 만들기 위한 결의가 이루어졌으며, 주민과의 상생 및 지속가능한 축산업 육성방안을 협의하는 시간에 이어, 축산정책과와 단체별로 청렴 족구 경기로 이어졌다.

이 자리에 참석한 김보라 시장은 최근 사료값, 고환율 등으로 축산농가가 어려운 시기이지만 이럴때일수록 모두가 힘을 합쳐 잘 헤처나가야 한다, “이렇게 축산단체가 한 자리에 모여 함께 화합하며 시민과 상생하는 안성 축산을 만들기에 노력해 주셔서 감사하다.”고 전했다.

한편, 이날 행사를 공동 주관한 윤세영 축산단체협의회장은 “5년여만에 안성시와 축산농가들이 한자리에 모여 소통하며, 우의를 다지는 소중한 시간이었다. 쉬는 날임에도 불구하고 함께해 주신 공무원들과 축산농가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고마움을 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