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경찰서, 평온한 안성만들기를 위한, 초·중학교 학부모폴리스 발대식
안성경찰서, 평온한 안성만들기를 위한, 초·중학교 학부모폴리스 발대식
  • 봉원학 기자
  • 승인 2023.04.26 07: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성경찰서(서장 이상훈)425일 오전 경찰서 4층 강당에서 대아동범죄와 학교폭력 예방을 위해 초등학교, 중학교 학부모로 구성된 학부모폴리스 발대식을 개최했다.

올해 새로 구성된 초등학교 7개교 77명과 중학교 7개교 142명 학부모폴리스 회원들은 앞으로 등하굣길 안전활동과 학교폭력예방을 위한 순찰활동을 적극적으로 펼쳐 나갈 계획이다.

특히 금번 발대식은 평온한 안성만들기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안성경찰서-()재난안전교육협회 업무협약식을 체결한 후, 발대식 행사 진행, 청소년 마약예방 및 생활안전교육(일반응급처치, 심폐소생술, 하임리히법 등)으로 진행하였다.

이날 행사에는 김보라 안성시장과 심상해 안성교육장이 참석하였으며, 안성경찰서장, 안성시장, 안성교육장이 심폐소생술 교육 실습에 적극 참여하여, 학부모폴리스로부터 많은 호응을 받았다.

김보라 안성시장은 안성시도 학부모폴리스가 안성시 아이들의 안전한 환경을 조성하는데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으며,

심상해 안성교육장은 학생들이 학교 내·외에서 안전하게 교육받을 수 있도록 학부모폴리스를 돕겠다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이상훈 안성경찰서장은 학부모폴리스가 아동범죄 및 학교폭력예방 뿐 아니라 일상생활에서 빈번히 발생하는 응급상황에 대비하여 심폐소생술 등 생활안전 교육을 사전에 받음으로 안성지역 학생들의 안전한 일상 조성에 기여할 수 있다고 밝혔다.

또한 행사에 참석한 유관기관과 학부모폴리스 회원들은 한마음으로, 아이들의 안전과 학교폭력 선제적 예방을 위해 안성경찰서와 협력하여 플랫폼 치안을 구현해 나갈 것을 다짐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