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 24시간 무인민원발급기 4개소로 확대 운영
안성시, 24시간 무인민원발급기 4개소로 확대 운영
  • 봉원학 기자
  • 승인 2023.04.19 06: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성시는 시민들의 불편을 해소하고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공도읍사무소, 미양면사무소, 안성2동주민센터 3곳에 무인민원발급기 24시간 상시운영을 확대 운영한다고 19일 밝혔다.

시에 따르면 관내 설치된 무인민원발급기 25(28) 중 시청 민원실 한 곳만에서 24시간 상시 운영을 하였으나, 앞으로는 더 많은 시민이 언제든지 원하는 시간에 이용할 수 있도록 시청 민원실을 포함하여 공도읍사무소(2), 미양면사무소(1), 안성2동주민센터(1) 4(5)의 무인민원발급기에서 24시간 연중무휴로 상시 운영할 예정이다.

한편, 시는 올해 더 나은 행정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후 발급기 2(안성2동 주민센터, 대덕면사무소)를 신형 기기로 교체했고 미양면사무소, 원곡면사무소, 삼죽면사무소 3곳에 신규 무인민원발급기를 설치하였다.

무인민원발급기 설치 장소와 발급 민원 종류는 시 홈페이지(전자민원 > 민원안내 > 무인민원발급기) 및 정부24 홈페이지(고객센터 > 서비스지원 > 무인민원발급안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시 관계자는 시민 이용 편의를 위해 무인민원발급기 24시간 운영을 확대하기로 했다, “앞으로도 수요자 중심의 민원 행정서비스 향상을 위해 다양한 노력을 계속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