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 꽃놀이 시즌 맞이 봄 버스킹 개최
안성시, 꽃놀이 시즌 맞이 봄 버스킹 개최
  • 봉원학 기자
  • 승인 2023.03.31 06: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성시가 31일부터 41일까지 이틀간에 걸쳐, 벚꽃 버스킹과 플로깅 행사 등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31일 개최되는 봄이 왔나 봄행사는 관내 금석천 일대를 중심으로 플리마켓이 열리고, 벚꽃 포토존과 LED 경관 조명 설치, 시민참여 SNS 이벤트 등 봄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부대행사가 꾸며질 계획이다.

또한, 당일 오후 7시부터는 지역 예술인들의 재능기부로 마련된 벚꽃 버스킹 공연이 개최돼 흥겨운 음악과 신나는 무대가 조화를 이루며 색다른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날은 시민들의 안전과 원만한 행사 진행을 위해 오후 1시부터 밤 10시까지, 플리마켓 구간과 버스킹 공연장 등을 아우르는 당왕동 대우경남아파트 후문 일대가 통제된다.

오는 41일 개최되는봄을 초대해 봄은 플로깅 행사가 공도읍 일원에서 오후 4시부터 5시까지 개최되며 만정리 유적공원을 시작으로 공도공원, 공도읍행정복지센터 등을 순회해 건강증진은 물론, 길가의 쓰레기 수거 및 분리배출 교육을 병행할 계획이다.

플로깅 행사 후에는 시민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할 지역 예술인 버스킹 공연이 진행돼 행사의 마무리를 장식한다.

시 관계자는 노마스크와 예년보다 이른 개화 소식으로 어느 때 보다 설렘이 가득한 봄 행사가 되길 기대한다특히 안전을 위해 도로가 통제되니 홈페이지의 우회도로를 미리 확인해주시길 바란다 고 밝혔다.

행사에 관해 기타 궁금한 사항은 안성시청 소통협치담당관(031-678-2062)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