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세주 도의원, 경기도여성단체협의회 안성시지회 관계자와 정담회
황세주 도의원, 경기도여성단체협의회 안성시지회 관계자와 정담회
  • 봉원학 기자
  • 승인 2023.03.30 06: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의회 보건복지위원회 황세주 의원(더민주, 비례)은 도의회 안성상담소에서 안성시여성단체협의회 김미경 회장과 안성시여성단체협의회 활동 활성화를 위해 논의하는 자리를 가졌다고 29일 밝혔다.

이 자리에서 안성시여성단체협의회 회장은 함께 현안을 살펴보고, 그동안의 사업에 대해 돌아보며 다양한 의견을 교환했다.

김 회장은 건강한 가정을 만들고 지역사회에 기여하는 안성시여성단체가 되도록 노력하겠다앞으로 많은 관심과 지속적인 협조를 부탁드린다고 당부의 말을 전했다.

황세주 의원은 가족간·세대간·계층간이 서로 이해하고 협력해 모두가 건강한 관계로 안성시가 더 단단해지고, 더 나아가 경기도 그리고 우리 사회가 더 단단해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황 의원은 따뜻한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 활발히 다양한 분야에서 적극적으로 활동하는 모습에 지속적인 관심과 응원을 보내겠다고 전했다.

한편 협의회에서는 안성시 발전을 위해 폭력 예방특강, 양성평등 활동, 불우이웃 돕기 등 봉사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으며 안성 관내 지역 아동 돌봄센터 13곳을 찾아가서 학부모와 아동을 대상으로 교육을 실시 할 예정이다.

아울러 경기도의회는 안성상담소(안성시 보개원삼로 1, 2)를 통해 주민의 입법·정책 관련 건의사항, 생활불편 등을 수렴하고 관계부서와 논의하는 공간으로 활용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