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학용 국회의원, 28일에는 토론회, 3월2일에는 의정보고회
김학용 국회의원, 28일에는 토론회, 3월2일에는 의정보고회
  • 봉원학 기자
  • 승인 2023.02.27 2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학용 국회의원이 (국민의힘, 경기 안성)은 오는 228() 오후 2시 국회의원회관 제1소회의실에서 주택시장 위기 대응방안국회 토론회를 개최한다.

김학용 의원이 주최하고 대한주택건설협회가 후원하는 이번 토론회에서는, ‘주택시장 전망과 과제를 주제로 주택산업연구원 김덕례 주택연구실장이 제1주제 발표를 맡았으며, ‘주택시장 연착륙을 위한 정책지원 방안에 대해 건설산업연구원 김정구 경제금융도시연구실장이 제2주제를 발표할 예정이다.

이어지는 토론은 한만희 전 국토교통부 차관의 사회로 김효정 국토교통부 주택정책관, 강민석 KB경영연구소 부동산연구팀장, 박선영 동국대학교 경제학과 교수, 조영훈 대광이엔씨 대표이사 등이 주제 발표자와 종합토론을 실시한다.

김학용 국회의원은 이어 오는 32일 오후 2시에는 안성맞춤아트홀 대공연장에서 2023년도 의정보고회를 개최한다.

이번 의정보고회는 안성의 미래가 궁금해? 학드래곤에게 물어봐라는 주제로 지난 2022년 한 해동안의 의정성과를 보고할 예정이며, 시민 패널들이 함께해 질의응답을 주고 받는 토크콘서트 형식으로 진행된다.

김학용 의원은 일방적으로 실적만 늘어놓는 기존의 형식적인 의정보고회를 탈피하고, 안성시민의 일상에 꼭 필요하고, 궁금한 정보들을 허심탄회하게 소통하는 의정보고회를 만들기 위해 내실있게 준비해왔다고 밝혔다.

이날 김 의원은 안성-양재간 광역버스 운행 안성세무지서 설치 공도 초·중등통합학교 신설 등 의정성과 보고와 함께 38국도 대덕-공도 확포장 지연 문제 서울~세종 고속도로 적기 개통 삼성 반도체 공장 유치 안성 철도 유치 등 지역 현안에 대해서도 진행경과를 소상히 설명할 예정이다.

김 의원은 무려 3년 만에 안성시민을 직접 대면하여 의정보고를 드리는 뜻깊은 자리라며 지난 1년여간 안성의 발전 위해 땀흘려온 결실들로 시민께 기쁨을 드릴 수 있는 의정보고회가 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