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제일장로교회 사랑나눔 후원물품 전달
안성제일장로교회 사랑나눔 후원물품 전달
  • 봉원학 기자
  • 승인 2023.02.21 07: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직무대행 송용현), 지난 18() 안성제일장로교회(담임목사 양신) 복지위원회(위원장 박성호)로부터 사랑나눔 후원물품(, 난방연료) 480만원 상당을 전달받았다고 전하였다.

전달된 후원품은, 안성제일장로교회 담임목사와 성도들이 따뜻한 마음을 전달하고자 1년간 십시일반 모은 사랑의 헌금으로 전달되게 되었으며, 이번 전달식을 계기로 사랑의 온기나눔 연탄지원 봉사활동으로 성도 30여명이 참석하여 진행되었다.

안성제일장로교회 양신 담임목사는 입춘이 지났지만 쌀쌀한 날씨와 난방비 인상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이 많다고 전해 들었다.” “성도들과 함께 모금한 작은 나눔이 따뜻한 온기가 되어 조금이나마 힘이 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하였다.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 송용현 회장직무대행은 매년 지역의 소외된 이웃을 위해 큰 도움을 주신 안성제일장로교회 담임목사님, 복지위원회와 성도님들께 깊은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 앞으로도 이웃들에 대한 따뜻한 마음, 지속적인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하였다.

선행에 참여한 안성제일장로교회(담임목사 양신)는 석정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1902년에 세워진 안성최초의 교회로, 소외 이웃을 위한 사랑 나눔에 적극 동참하고 있다. 매년 사랑의 연탄나누기, 사랑의 집 고쳐주기, 북한어린이돕기 등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며, 다양한 사회봉사활동을 통해 지역복지 사랑 나눔을 실천하며, 100년이 넘는 긴 역사에서 순교자를 배출하며 과거를 소중히, 미래를 향해 전진하는 안성제일교회 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