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두식 안성시 축구협회 17대 회장, 죽산면사무소에 쌀 650kg 기부
문두식 안성시 축구협회 17대 회장, 죽산면사무소에 쌀 650kg 기부
  • 봉원학 기자
  • 승인 2023.02.17 07: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성시 축구 협회는 지난 10AW웨딩컨벤션에서 16, 17대 회장 이·취임식을 열었다. 행사는 김보라 시장, 김학용 국회의원, 최혜영 국회의원, 안정열 시의회 의장 등 주요 내빈과 회원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안성시 축구협회의 17대 회장인 문두식 회장은 안성시 축구협회 사무 차장을 거쳐 죽산면 체육회 사무국장, 안성시 체육회 이사, 죽산면 체육회장, 안성시 축구 협회 부회장 등 다양한 직책을 역임한 지역 인사다.

이날 문두식 회장의 취임을 축하하기 위해 각 단체 및 지역인사들이 화환 대신 보낸 170만 원 상당의 쌀 10kg 65포가 모였으며, 이는 안성시자원봉사센터를 통해 죽산면사무소에 배부되었다.

이에 문두식 회장은이 자리에 참여해 주신 내빈 여러분께 감사드린다. 보내주신 쌀은 지역사회의 소외 계층에게 돌아갈 수 있도록 죽산면 면사무소에 기부하겠다.”라고 밝혔으며

김경태 죽산면장은죽산면과 인연이 되어 이렇게 쌀을 기부해 주심에 감사하다. 지역 내 도움이 필요하신 이웃분들께 전달해 배부른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또한, 쌀을 전달한 안성시 자원봉사센터 센터장 김동성은기쁜 날 의미 있는 선물을 전달할 수 있어 마음이 따듯하다. 앞으로도 나눔을 실천함으로써 기쁨을 공유하는 경험을 쌓으시길 바란다.”라고 축사를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