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 보개도서관 내 책문화센터 2022년 수강생 작품 전시회 개최
안성시 보개도서관 내 책문화센터 2022년 수강생 작품 전시회 개최
  • 봉원학 기자
  • 승인 2023.01.06 07: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성시 보개도서관 내 책문화센터에서는 이달 31일까지 짓다, 펴다, 이야기가 되다라는 부제로 2022년 수강생 작품 전시회를 진행한다.

작년에 이어 두 번째로 개최된 이번 전시회는 웹툰, 오일파스텔, 손그림 일러스트, 책 만들기(마음을 담은 그림책, 드로잉에세이, 온라인 글쓰기 카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의 수강생들이 직접 만든 책 22권과 원화 66점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책 만들기 프로그램에 참여한 수강생 작품은 기존 형식을 깨고 다양한 크기와 방법으로 만들어진 세상에 단 하나뿐인 책이란 점에서 눈길을 끌고 있다.

안성시 보개도서관은 관내 출판·독서문화를 진흥하고자 지난 20215월 책문화센터를 구축해, 독서를 넘어 기획부터 책 제작까지 직접 독립출판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또한 이번 전시회를 통해 일상의 모든 소재가 글과 그림이 될 수 있고 개인의 창작능력을 키워 누구나 작가가 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공정자 안성시 도서관과장은 이번 작품전시회가 수강생들의 자긍심을 높이고 도서관 프로그램을 여러 사람과 공유할 수 있는 자리인 만큼 많은 시민여러분들이 관람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작품전시회는 안성시민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으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보개도서관(031-678-5332)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