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학용 국회의원 신년사
김학용 국회의원 신년사
  • 봉원학 기자
  • 승인 2022.12.31 18: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학용 국회의원
김학용 국회의원

 

2023년 안성의 대전환을 이루겠습니다!

 

사랑하는 안성시민 여러분,

2023년 계묘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모든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기를 기원합니다. 대한민국과 안성이 토끼처럼 힘차게 도약하는 한 해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특히 거리두기 해제 이후 처음 맞는 새해이기에 기쁨과 희망이 더욱 큽니다. 그간의 고통과 상처를 뒤로하고 일상의 행복을 맘껏 누리는 한 해가 되리라 믿습니다.

지난 한 해 나라 안팎으로 많은 일이 있었습니다. 저도 나라와 안성을 위해 다시 일할 수 있었으며, 새 정부도 출범했습니다. 제가 소신껏 일할 수 있도록 성원해주신 시민 여러분께 거듭 감사드리며, 새 정부가 국민과 함께 대한민국의 새로운 미래를 만들 수 있도록 도와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특히 새해에는 정치권도 달라져야 합니다. 분열과 대립의 정치로는 희망이 없습니다. 국민이 바라는 대화와 타협, 그리고 통합의 정치를 실천해야 합니다. 저도 4선 중진 국회의원으로서 무거운 책임감을 느끼며, 통합의 정치를 만들기 위해 앞장서겠습니다.

최근 가파른 금리 인상과 우크라이나 전쟁의 여파로 경제가 얼어붙고 있습니다. 국제 정세는 급변하고 있으며, 안보 위협으로 긴장을 늦출 수 없는 상황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올 한해 예년에 비해 힘든 해가 될 것이라는 전망이 우세합니다. 그러나 우리는 시련과 좌절을 딛고 늘 위대한 역사를 만들어왔습니다. 한국전쟁, IMF, 글로벌 금융위기를 딛고 선진국의 반열에 올라선 것처럼, 국민의 하나 된 힘으로 어려움을 이겨내리라 확신합니다.

사랑하는 안성시민 여러분,

새해 안성은 대전환의 길목에 서 있습니다. 10년간 준비해온 안성-철도 시대의 개막 여부도 올해 판가름 나며, 서울-세종 고속도로의 개통도 눈앞에 두게 됩니다. 교통 인프라의 혁명을 눈앞에 두고 있습니다. 이를 토대로 삼성전자 등 대기업 유치를 성공시키는 것이 저의 안성의 도약을 위한 마스터플랜입니다. 가슴 벅찬 안성 발전의 꿈을 시민 여러분과 함께 현실로 만들어나가겠습니다.

또한, 무엇보다 다음 세대가 행복하고, 내일이 기대되는 안성을 만들겠습니다. 그 관건은 교육과 육아에 달려 있습니다. 아이를 낳고 키우고 싶은 안성, 교육하기 좋은 안성, 아이들이 안성을 만들기 위해 작은 것 하나라도 놓치지 않고 챙기겠습니다.

모두 쉬운 일만은 아닙니다. 저 혼자만의 힘은 부족할지 모르나 19만 안성시민의 뜨거운 열망을 모은다면 안성 전성시대는 꿈이 아닌 현실이 될 것입니다. 저는 올 한해 시민 여러분의 힘을 한데 모으기 위해 더 낮게, 더 가까이 시민과 소통하며, 시민의 목소리를 의정활동에 담아내겠습니다.

시민 여러분과 함께 안성 발전의 새 역사를 만들어 낼 수 있도록 배전의 지도 편달을 부탁드립니다.

고맙습니다.

 

2023년 새해 아침

 

국회의원 김학용 올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