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혜영 국회의원, 안성에서 정청래 최고의원 초청 강연회 개최
최혜영 국회의원, 안성에서 정청래 최고의원 초청 강연회 개최
  • 봉원학 기자
  • 승인 2022.11.29 0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불어민주당 최혜영 의원(국회 보건복지위원회)이 지난 1126일 안성시 공도읍에 위치한 국회의원 최혜영 안성사무소에서 더불어민주당 정청래 최고위원을 초청해 강연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초청 강연회에는 김보라 안성시장과 윤종군 더불어민주당 안성시지역위원장 직무대행, 신원주 ()안성시의회 의장, 이관실·황윤희·최승혁 안성시의원, 황세주 경기도의원, 전화연 경기도간호사회장, 류향희 안성시간호사회장, 더불어민주당 안성시지역위원회 고문들·()협의회장들 등도 참석했다.

이날 초청 강연회에서 정청래 더불어민주당 최고위원은정청래의 정치 talk’이라는 주제로 국회 제1당인 더불어민주당의 수석 최고위원으로서 바라보는 현재 정치에 대한 흐름과 국민들의 정치 참여 확대 필요성 등에 대해 강연했다.

초청 강연회를 개최한 최혜영 의원은 이번 첫번째 국회의원 최혜영과 함께하는 초청 강연회에 참석해주신 많은 안성시민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안성의 발전을 함께 논의하는 뜻깊은 시간이 되었다. 특히 이번 초청 강연회를 통해 우리 안성시민들의 높은 정치참여의식을 실감했다. 일회성 강연으로 그치지 않고, 앞으로 정치, 경제, 인문 등 다양한 분야의 유명인사를 우리 안성에 초청할 계획이다.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