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회 코스모스 청소년 체험마당과 함께하는 아웃리치 활동
제1회 코스모스 청소년 체험마당과 함께하는 아웃리치 활동
  • 봉원학 기자
  • 승인 2022.11.03 06: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성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지난 1029, 올해 첫선을 보이는 1회 코스모스 청소년 체험 마당에 참여해 아웃리치를 진행했다.

아웃리치 활동은 위기가능 청소년들을 발굴하고 청소년에게 필요한 위기지원, 정보제공과 같은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청소년문제 해결과 예방하기 위한 활동이다.

안성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우리공간 × 상상더하기+>란 주제로 청소년의 휴게공간인 청소년휴카페를 소개하고, 청소년들의 고민과 생각을 들어주는 공간을 제공했다. 또한 청소년전화 1388에 대한 안내와 이동상담실 및 앙케트, SNS 팔로우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날 참여한 청소년 A청소년상담복지센터 인스타그램이 있다는 것을 오늘 알게 됐다. 그동안 이렇게 다양한 이벤트, 활동 등이 많았는데 늦게 알게 되어 아쉬웠다고 말했으며, 또 다른 청소년 B짧은 시간이었지만 이동 상담실을 통해 답답한 마음을 털어놓을 수 있어서 좋았다고 말했다. 그 밖에 앙케트 활동을 통해 청소년들의 관심사와 가족 사랑의 마음을 확인하는 시간이었다.

조화제 센터장은 관내 청소년시설이 한 곳에 모여 청소년에게 다양한 체험과 힐링의 시간을 제공했다는 것을 기쁘게 생각하며 더불어 청소년의 눈높이에 맞춰 본 센터를 알림으로써 청소년들의 청소년상담복지센터 활용도가 높아지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안성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an1318.or.kr) 및 인스타그램(@youth.1388) 또는 전화(031-676-1318)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