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텍솔루션, 저소득 아동 자립지원 위해 디딤씨앗 후원금 전달
㈜이텍솔루션, 저소득 아동 자립지원 위해 디딤씨앗 후원금 전달
  • 봉원학 기자
  • 승인 2018.09.15 07: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성시는 이텍솔루션(대표 이정현)912일 안성시청을 방문하여 가정형편이 어려운 아동을 위해 후원금 500만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텍솔루션은 매년 봄가을 명절을 맞이하여 지역에 어려운 이웃을 위해 다양한 후원으로 이웃사랑을 실천해 왔다. 올해는 창립기념 16주년을 맞이하여 저소득층 아동의 자립지원을 돕는 디딤씨앗통장에 기부한 것이다.

이날 전달식에서 이텍솔루션(대표 이정현)우리나라의 미래를 위한 가장 큰 투자가 아동을 위한 사업이라며 어려운 환경에 있는 아동이 건강한 사회구성원을 성장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 작은 정성이지만 이번 후원이 씨앗이 되어 저소득층 어린이들의 자립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에, 우석제 안성시장은 지역의 어려운 아동을 돕기 위해 나눔을 실천해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이텍솔루션의 후원으로 어려운 환경에서도 아이들이 새 희망과 꿈을 실현하는데 크게 도움이 될 것이라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전달된 후원금은 가정형편이 어려워 지속적으로 저축을 하지 못하는 아동에게 매월 1만원씩 지원될 예정이다.

디딤씨앗통장은 저소득층 아동이 매월 일정 금액을 적립하면 국가와 지자체가 1:1 매칭금을 지원하여 아동이 만 18세 이후 학자금 및 취업훈련비용 등을 미리 준비할 수 있도록 돕는 자립금 형성사업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