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종군 더불어민주당 안성지역위원장 직무대행, 안성발전 예산 확보를 위한 대 국회 활동 적극 전개
윤종군 더불어민주당 안성지역위원장 직무대행, 안성발전 예산 확보를 위한 대 국회 활동 적극 전개
  • 봉원학 기자
  • 승인 2022.10.01 08: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윤종군 더불어민주당 안성지역위원장 직무대행은 지난 929, 국회를 방문해, 우원식 국회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위원장과 임종성 경기도당 위원장을 만나 안성발전을 위한 예산 확보 협조 요청을 하고 적극적인 지원 의사를 확인했다고 밝혔다.

이날, 윤종군 지역위원장 직무대행은 동신산단에 추진 중인 첨단복합 일반산업단지(소부장 특화단지) 조성 경기 남부 K-반도체 벨트 안성 편입을 위한 경기 안성 반도체 인력양성센타 구축 안성시 삼죽~원곡 구간을 잇는 안성 북부 도로망 조기 착공 경기도의료원 안성병원 내 산부인과, 소아전담병동 개설 필요 예산 공도 도심에 위치한 승두천 개발을 위한 지역맞춤형 통합하천사업필요 예산 등에 대한 국회 차원의 협조를 요청했다.

윤종군 지역위원장 직무대행은, “현재 국회 1당은 더불어민주당이고,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위원장 또한 민주당 소속 우원식 의원인 만큼 안성발전의 책임 있는 역할을 촉구하기 위해 국회를 방문했다지난 6.1 지방선거에서 안성 이 경기도 31개 시군 중 8개 곳만 민주당이 당선되는 어려운 상황에서도 김보라 시장의 재선을 만든 만큼 안성민주당이 안성의 여당으로서 시민의 기대를 충족시켜 드릴 수 있도록 민주당 중앙당의 지원이 절대적으로 필요하다고 말했다.

앞서 더불어민주당 안성지역위원회는 지난 919일 안성시청과 당정협의를 갖고 향후 국도비 등 안성발전 예산확보를 위한 공동활동을 결의한 바 있다. 윤종군 지역위원장 직무대행의 국회 방문은 이를 실행하기 위한 것으로 보인다. 최근 더불어민주당 안성시지역위원회는 안성~강남역 광역버스 신설과, 공도~안성 고등학생 통학버스 등 공영 마을버스신설을 위한 안성시민 서명운동을 결의하는 등 안성 현안사업 해결을 위해 발 벗고 나서고 있다.

더불어민주당 안성지역위원회의 이와 같은 활동은 안성시의회 다수당이 국민의힘으로 바뀐 상황에서 같은 당 소속인 김보라 안성시장의 시정활동을 적극 지원하기 위한 행보로 보인다. 이 같은 안성 민주당의 활동이 어떤 성과를 맺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