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에서 함께하는 편식예방 아동요리 체험활동 ‘나는야 꼬마 단호박 쉐프’ 실시
가정에서 함께하는 편식예방 아동요리 체험활동 ‘나는야 꼬마 단호박 쉐프’ 실시
  • 봉원학 기자
  • 승인 2022.10.01 08: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성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에서는 하반기 특성화 사업의 일환으로 센터에 등록된 일반회원 중 어린이집 및 유치원의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가정에서 함께하는 편식예방 아동요리 체험활동 나는야 꼬마 단호박 쉐프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체험활동을 통해 핼러윈 이벤트와 함께 어린이들이 단호박에 대한 거부감을 줄여 편식을 예방하고자 계획하였으며 신청한 가정에 단호박 무스케이크 만들기 키트를 제공할 것이다. 이벤트 신청은 104일부터 107일까지 사전에 기관에서 안내한 링크로 가정에서 직접 신청하면 된다.

신청이 완료된 가정에는 키트 외에 어린이의 흥미를 유발하여 참여를 높일 수 있도록 핼러윈 망토도 제공되며, 체험활동 후 10월 중 발송되는 링크로 만족도 조사 참여 후 센터 메일로 활동사진을 보내면 소정의 상품도 지급된다.

보건소 관계자는 체험 활동를 통해 어린이들이 단호박과 친숙해지고, 어린이들의 편식 예방에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라며 "어린이들이 올바른 식생활을 통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함께 힘써주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기타 문의 사항은 안성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기획운영팀 담당자 (031- 678 4692~3) 에게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