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 강성태 대표 초청 ‘66일 공부습관의 기적’ 주제로 강연
안성시, 강성태 대표 초청 ‘66일 공부습관의 기적’ 주제로 강연
  • 봉원학 기자
  • 승인 2022.09.27 06: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성시(시장 김보라)는 오는 29일 저년 730분 안성중앙시립도서관 다목적홀에서 공신닷컴 강성태 대표를 초청해 ‘66일 공부습관의 기적을 주제로 제8회 안성맞춤 아카데미를 개최한다.

서울시 우수 사회적 기업으로 인증받은 공신닷컴 대표를 맡고 있는 강성태 씨는 서울대학교 기계항공공학부를 졸업했다. 또한 tvN 어쩌다 어른, MBC 마이리틀텔레비전 등의 방송활동과 강성태 66일 공부법’, ‘미쳐야 공부다등의 저서를 통해 공부의 신으로 알려져 학생들의 공부 멘토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강연은 관성처럼 지속되는 공부하는 습관이 만들어지는 66일 실천법 등 올바른 공부방법을 제시해 학업으로 고민하는 학생과 학부모에게 실제 도움이 될 수 있는 내용으로 채워질 예정이다.

이날 현장 강연에는 230여 명이 참석할 수 있으며, 안성시민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수강료는 무료이며, 안성시 평생학습관 홈페이지에서 선착순으로 사전 접수가 진행되고 있다.

한편, 오는 1012일에는 양재진 의사의 스트레스 그리고 나를 주제로 2022년 안성맞춤 아카데미 마지막 강연이 진행될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안성시청 홈페이지 또는 안성시 평생학습관 홈페이지에서 확인하거나 안성시 교육청소년과(031-678-6843)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