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민주당 안성시지역위원회-안성시, 2022년 당정협의회 개최...안성발전을 위한 예산확보 등 공동노력 다짐
더불어민주당 안성시지역위원회-안성시, 2022년 당정협의회 개최...안성발전을 위한 예산확보 등 공동노력 다짐
  • 봉원학 기자
  • 승인 2022.09.21 06: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불어민주당 안성시지역위원회와 안성시는 지난 192022년 당정협의회를 개최하여 안성시 현안사업을 공유하고 국·도비 확보를 위해 공동노력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이날 김보라 시장은 현안사업으로 첨단복합 일반산업단지(소부장 특화단지) 추진 경기-안성 반도체 인력양성센터 추진 안성도시공사 설립 추진 안성맞춤 공영 마을버스 사업 안성 북부도로망 조기 착공 지역맞춤형 통합하천사업 공모 신청 등 6건의 주요 사업 추진 경과와 향후 추진 방향을 보고했다.

특히 안성시의회 조례 논의 과정에서 부결된 안성도시공사 설립 추진 안성맞춤 공영 마을버스 사업과 관련하여 시민들이 갈망하는 사업인 만큼 지역위원회와 시가 공동협력하여 다시 추진될 수 있도록 힘을 모으기로 했다.

한편, 더불어민주당 안성시지역위원회는 이번 당정협의를 앞두고 안성시 민주당 당원들에게 총 53건의 민원을 접수 받아 시청에 전달했으며 향후 해당 국의 검토를 거쳐 결과를 지역위원회에 통보하기로 했다. 더불어민주당 안성시 지역위원회는 향후에도 당정협의 개최시 당원들의 요구를 적극 수렴하여 반영하겠다고 밝혔다.

윤종군 지역위원장 직무대행은 제안된 민원 중, 아양지구내 CGV부터 아파트 입구까지 거리가 가족 단위 통행이 많은 곳인데 흡연으로 인한 피해가 많다며 금연거리로 지정할 것과, 안성시 관내 투표구가 예전 인구구조만 반영하여 주민들의 투표소 동선이 길거나, 불편한 곳이 많다며 이를 전수조사하여 시민들의 투표 참여가 원활하게 이뤄질 수 있도록 안성시선거관리위원회와 협의를 진행해 줄 것을 요청했다.

이 날, 당정협의에는 더불어민주당 안성시지역위원회에서는 윤종군 지역위원장 직무대행과, 양운석, 황세주 도의원, 이관실, 황윤희, 최승혁 시의원, 유영일 사무국장과 운영위원 등 15명이 참석했으며, 안성시청에서는 김보라 시장을 비롯해 국소장 10인이 참석했다. 한편 더불어민주당 안성시지역위원회와 안성시청은 분기별 1회씩 당정협의회를 열어 안성발전을 위한 현안사업과 국·도비 예산 확보를 위해 협력해 오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