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대 디자인전공, 국제 저명 디자인 어워드 랭킹 24위 선정
한경대 디자인전공, 국제 저명 디자인 어워드 랭킹 24위 선정
  • 봉원학 기자
  • 승인 2022.09.01 07: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립한경대학교(총장 이원희) 디자인전공이 2022년도 전 세계 디자인 스쿨 글로벌 랭킹 발표 (Young Ones) 대회에서 종합 24위로 선정됐다.

Young Ones대회는 전 세계에서 가장 찬사를 받는 광고, 인터랙티브 및 디자인 글로벌 어워드 중 하나이며, 1986년부터 우수한 전통을 이어온 영향력 있는 디자인 분야 시상식이다.

해당 대회는 2022년도 디자인 어워드에 참여한 작품들을 대상으로 수상 결과를 합산하여 랭킹을 발표하며, 이번에 선정된 24위는 지난 5월부터 꾸준히 국제 저명 어워드에서 작품성을 인정받은 노력의 결실이다.

그동안의 주요 수상내역은 미국 뉴욕에서 개최된 국제 저명 타이포그래피 어워드2022 뉴욕 타입 디렉터스 클럽Type Directors Cllub NY에서 디자인건축융합학부 디자인전공 4학년 이주희 학생이 <THONIK AND HKNU>으로 우수작품상을 수상했다.

또한 같은 전공 4학년에 재학 중인 강지인, 김예지, 심지혜, 이명재, 한유진 등 총 5명의 학생이 올해 최초 2022 뉴욕 아트 디렉터스 클럽(Art Directors Club NY)에서 <ANSEONG CITY BRANDING>으로 학생 부문 은상을 수상했다.

이번 대회에서 김다인, 김지운, 최혜민, 한수민, 김주현, 이주희, 임단비, 김현아 학생이 입선작을 수상하며 발전 가능성을 증명하였다.

한편 한경대학교는 디자인전공은 2014년 수도권 특성화 사업(CK)에 선정되어 국제 디자인 어워드 준비 프로그램 및 작업실을 별도로 운영하는 등 글로벌 인재 양성을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꾸준한 대회 수상을 통해 전공의 역량을 입증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