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어린이집연합회 ‘동화구연대회 및 사진콘테스트’ 개최
안성시어린이집연합회 ‘동화구연대회 및 사진콘테스트’ 개최
  • 봉원학 기자
  • 승인 2022.08.13 08:29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성시어린이집연합회(회장:천은경)은 지난 11일 안성맞춤아트홀 소공연장에서 동화구연대회 및 사진콘테스트를 안성맞춤아트홀 소공연장에서 개최했다.

올해로 23회째 안성시어린이집연합회 주관으로 진행되는 동화구연대회는 보육교사부문, 영아부문, 유아부문으로 20명이 출전해 동시와 동화를 재미있게 구연하여 관객들의 재미와 흥미를 이끌었으며 놀이로 자라는 즐거운 모습을 주제로 진행된 어린이집 사진콘테스트는 아이들이 행복하고 즐거워하는 사진 작품 20여점이 전시되어 관객들에게 훈훈한 마음을 들게 하는 뜻 깊은 자리였다.

이날 행사는 임병주 안성시 부시장을 비롯해 국회의원, 시의원, 교직원과 학부모 등 200여명이 참석했으며 사진 전시 및 사진콘테스트를 시작으로 동화구연대회, 시상식으로 진행됐다.

시상으로는 사진콘테스트 대상 1명과 최우수상 2, 동화구연은 보육교사, 영아, 유아 부문 별 대상 1, 최우수상 2명으로 12명이 시장상을 받았으며 우수상, 장려상 등은 어린이집연합회장상으로 수여됐다.

임병주 안성시 부시장은 이번 대회를 위해 그동안 준비하고 많은 노력으로 애써주신 안성시어린이집연합회장을 비롯한 어린이집 원장님과 교사들에게 감사드린다아이들에게 필요한 보육 서비스와 보육환경을 제공하기 위하여 많은 관심을 갖고 적극 지원하겠다고 약속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객 2022-08-13 20:16:01
아이들 진짜 잘하더라구요. 그런데 사회누가본거예요? 보는사람이 창피한 수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