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68회 경기도 체육대회 안성시 선수단 출정식
제68회 경기도 체육대회 안성시 선수단 출정식
  • 봉원학 기자
  • 승인 2022.08.10 08: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8회 경기도 체육대회에 참가하는 안성시 선수단 출정식이 9일 저녁 서안성아이웨딩컨벤션에서 열렸다.

경기도 체육대회는 그동안 코로나로 인해 열리지 못하다가 이번에 3년만에 열리는 것으로 오는825일부터 827일까지 용인시 일원에서 진행된다.

전체 25종목(정식 23, 시범2)중 안성시는 14종목(육상, 축구, 테니스, 소프트테니스, 탁구, 복싱, 유도, 검도, 궁도, 배드민턴, 볼링, 골프, 보디빌딩, 사격)에 선수 147명과 임원 등 251명이 참가한다.

9일 열린 출정식은 안성시 체육회(회장 김종길) 주관으로 진행되었으며, 김종길 회장을 비롯한 체육회 관계자와 종목별 출전선수들, 그리고 김보라 안성시장, 최혜영 국회의원, 안정열 안성시의회 의장 등 200여명이 참가해 안성시 선수단을 격려하고 응원했다.

안성시 체육회 김종길 회장은 격려사를 통해 코로나 19 등으로 인해 3년만에 열리는 이번 대회에 안성시는 역대 최소인원이 출전한다. 그렇지만 그것은 다른 시군도 마찬가지일것이라 생각한다. 최선을 다해 준비한 만큼 갈고 닦은 실력을 발휘해 안성시를 빛내 달라. 무엇보다 더운날씨에 건강관리를 하고 원하는 결과가 나오길 기대한다고 선수단을 격려했다.

출전종목 선수단은 저마다 각오를 밝히며 이번 대회에 임하는 소감을 밝혀 많은 박수를 받았다.

이 날 출정식은 단기수여, 출전선수단 소개 및 각오, 선수대표 선서, 케익커팅 및 건배제의, 기념촬영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