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세주 도의원, 안성시노인복지관 관계자와 소통의 시간 가져
황세주 도의원, 안성시노인복지관 관계자와 소통의 시간 가져
  • 봉원학 기자
  • 승인 2022.07.29 07: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의회 황세주 의원(더민주, 비례대표)은 지난 26일 현장방문해 안성시노인복지관 관계자와 생활지원사 40여명이 안성시노인복지관 4층 대강당에서 배석한 가운데 현안 및 애로사항을 청취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소통의 자리는 자유로운 대화방식으로 진행되었으며, 생활지원사 업무의 활동 특성상 자차로 자주 이동을 하는데 유류비가 많이 든다고 말하며, 유류비 지원과 호칭 문제 등 현장에서의 어려움에 대해 호소했다.

안성시노인복지관 김동선 관장은 항상 현장에서 복지를 실천하고 계시는 생활지원사분들을 비롯해 안성시노인복지관 관계자분들의 노고에 감사하다오늘 이렇게 긴 시간 함께 의견을 나눌 수 있어 뜻 깊은 시간이였다.”고 전했다.

황세주 의원은 안성시 노인복지 발전을 위하여 중추적 역할을 수행하고, 복지 질 향상을 위해 지속적인 소통으로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모두가 행복해 질 수 있도록 늘 관심 갖고 함께 하겠다.”고 입장을 밝혔다.

한편, 안성시노인복지관은 안성시 장기로에 소재하고 있으며 어르신들의 욕구 충족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하여 노인상담사업, 노인 사회활동 지원 사업, 재가노인복지사업, 노인돌봄서비스사업, 장애인활동지원사업 등 다양한 프로그램 및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아울러, 경기도의회 의원들은 지역상담소를 주민의 입법·정책 관련 건의사항, 생활불편 등을 수렴하고 관계 부서와 논의하는 공간으로 활용하고 있다. 경기도의회 안성상담소(673-5220, 보개원삼로 1 2)는 평일(10:00~18:00) 운영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