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 오는 8월 「안성맞춤 청소년 모의창업 스쿨」 운영
안성시, 오는 8월 「안성맞춤 청소년 모의창업 스쿨」 운영
  • 봉원학 기자
  • 승인 2022.07.13 06: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성시(시장 김보라)가 오는 8월 동아방송예술대학교와 연계해 안성맞춤 청소년 모의창업 스쿨을 운영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개인별 성향 분석을 통한 팀 구성을 시작으로 아이템 발굴, 젊은 사업가 멘토링, 아이템 홍보, 프레젠테이션 제작, 개인 프로필 촬영, 사업계획서 작성, 아이템 현실화, 투자유치 등 창업에 필요한 여러 가지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교육내용으로 구성됐다.

오는 88일부터 11일까지 총 4일간, 셔틀버스를 이용한 등하교 방식으로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될 예정이다.

교육대상은 안성시에 주소지를 두고 있거나 관내 소재 학교에 재학 중인 중·고생 30명을 선착순으로 모집하며, 참여를 원하는 자는 동아방송예술대학교 평생교육원 블로그(https://blog.naver.com/xotns9101)를 참고해 오는 718일 오전 10시부터 722일 오후 3시까지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김보라 시장은 이번 교육 프로그램이 창업에 대한 두려움을 덜어내고 자신만을 꿈을 찾아 한 발짝 나아갈 수 있는 마중물이 되길 바란다, “앞으로도 지역 대학의 우수한 교육 인프라를 연계해 청소년들에게 다양한 분야의 체계적이고 수준 높은 교육 기회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