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맞춤아트홀, 29일「심준호 × 송영민 듀오 콘서트」 개최
안성맞춤아트홀, 29일「심준호 × 송영민 듀오 콘서트」 개최
  • 봉원학 기자
  • 승인 2022.06.23 06: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성시 문화예술사업소 안성맞춤아트홀은 6월 문화가 있는 날 기획 공연으로 오는 29일 저녁 730, 안성맞춤아트홀 소공연장에서 심준호 × 송영민 듀오 콘서트를 선보인다.

현재 우리나라에서 가장 활발히 활동 중인 젊은 아티스트들이 꾸밀 이번 공연은 첼리스트 심준호와 피아니스트 송영민의 우아한 듀엣 무대로, 다양한 낭만시기의 작품들을 선사할 예정이다.

첼리스트 심준호는 예원학교, 서울예술고등학교 수석 입학, 2010년 쥬네스 뮤지컬 국제 콩쿠르 한국인 최초 심사위원 만장일치 우승, 2012년 안토니오 야니그로 국제 첼로 콩쿠르 2위 등 국내외 무대에서 뛰어난 기량을 발휘하며 다양한 음악활동을 펼치고 있는 압도적인 첼리스트이다.

피아니스트 송영민은 2011년 세계적 무대인 독일 게반트하우스에서 드보르자크의 피아노 협주곡으로 유럽 무대에 데뷔, 전석 매진을 기록한 바 있다. 이탈리아 페다라 국제 콩쿠르 1, 러시아 벨리츠키 피아노 콩쿠르 3위 등 다양한 국제 콩쿠르에서 수차례 입상하며 젊은 나이에 보기 드문 음악 색깔과 테크닉을 겸비한 연주자라는 평을 받고 있다.

송영민의 라흐마니노프 전주곡 D장조 작품번호 234피아노 독주로 시작되는 이번 공연은 특유의 화성과 우아한 멜로디를 감상할 수 있는 리하르트 슈트라우스의 곡, 잔잔하고 아름다운 선율로 이어지는 드보르자크의 곡, 낭만적이면서도 치밀해 낭만의 정수를 보여주는 멘델스존의 곡 등 엄선된 레퍼토리로 구성됐다.

첼로와 피아노의 아름다운 듀엣 무대를 감상할 수 있는 심준호 × 송영민 듀오 콘서트의 티켓 가격은 1만원으로 문화가 있는 날할인가를 적용해 관람의 문턱을 낮췄다. 이밖에 공연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안성맞춤아트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안성맞춤아트홀로 문의하면 된다.(031-660-0666)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