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노인복지관, 「경로식당」 및 「식사배달사업」 자원봉사자 모집
안성시노인복지관, 「경로식당」 및 「식사배달사업」 자원봉사자 모집
  • 봉원학 기자
  • 승인 2022.06.18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불교조계종사회복지재단 안성시노인복지관(관장 김동선)이 어르신들에게 따뜻한 식사 나눔을 전할 경로식당식사배달사업 밑반찬 배달자원봉사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안성시노인복지관의 경로식당은 안성시에 거주하는 무료급식 어르신들과 복지관을 이용하는 일반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주 5회 점심식사를 제공하고 있다. 경로식당자원봉사를 원하는 자는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까지 중 원하는 요일과 시간대를 선택해 복지관 1층 경로식당에서 식재료 손질 및 배식 봉사를 하면 된다.

식사배달사업 밑반찬 배달은 매주 화요일 복지관에서 조리된 밑반찬을 안성지역 내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의 가정에 직접 방문해 전달하는 일이며, 매주 화요일 오전 중 자가용으로 식사 배달이 가능한 자원봉사자를 모집하고 있다.

기존 경로식당자원봉사에 참여했던 한 봉사자는 정성을 들여 준비한 따뜻한 밥은 봉사자들이나 어르신들에게 삶의 활력소가 된다지역 어르신들을 위한 뜻깊은 일에 많은 분들이 동참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안성시노인복지관 자원봉사 담당자는 자원봉사자 분들의 소중한 땀방울로 따뜻한 한 끼 식사가 차려지는 것이라며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참여를 원하는 개인단체 자원봉사자는 안성시노인복지관(031-674-0794)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