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 소식지 6월호 발행
안성시 소식지 6월호 발행
  • 봉원학 기자
  • 승인 2022.06.14 06: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성시가 시민의 알권리 충족과 지역 정보 제공을 위해 창간한 안성시 소식’ 6월호(통권 제143, 바로가기 https://www.anseong.go.kr/ebook/ecatalog5.jsp?Dir=143&catimage=)를 발행했다.

안성시 소식 6월호는 지방선거 이후 발행하는 시정 특집으로 시장 취임을 맞아 앞으로 민선 8기 안성시의 청사진을 그려나가는 내용이 담겼다.

이번 호 안성시 곳곳을 소개하는 우리 동네 이야기코너는 청량산, 금광호수, 마둔호수 등 천혜의 자연환경과 자연 친화적 영농을 자랑하는 금광면이 장식했다. 이웃 주민의 극단적 선택을 막은 우상열 이장의 이야기와 서운산 캠핑장 내 위치한 목재문화체험장의 프로그램을 소개한다. 금광면의 이야기가 담긴 영상은 안성시 유튜브 채널(https://www.youtube.com/watch?v=xj-IhNS1tqg)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태국 치앙라이 국제 테니스 대회 복식 부분에서 우승한 안성시청 소속 김청의 선수와의 인터뷰, 안성시 최초 공공형 실내놀이터 상상누리뜰, 활쏘기 체험장 시립 국궁장 마춤정 등이 소개됐다.

한편 안성시 소식지는 종이책과 안성시청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전화 및 이메일을 통해 무료로 구독 신청을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