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엔 우리 가족 안성맞춤아트홀에서 놀자
토요일엔 우리 가족 안성맞춤아트홀에서 놀자
  • 봉원학 기자
  • 승인 2022.06.14 06: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성시 문화예술사업소 안성맞춤아트홀은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가 주관하는 ‘2022 꿈다락 토요문화학교 예술감상 운영지원 사업에 선정돼 전액 국비를 지원받으며 안성 시민을 위한 예술감상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안성맞춤아트홀이 기획해 운영하는 2022 꿈다락 토요문화학교 <우리 가족 아트맞춤>은 시각예술분야 전문강사와 함께 전시 관람 및 안성맞춤아트홀 공간 탐험을 통해 모티브를 찾고 굿즈를 직접 제작해 셀프 전시회까지 여는 등 다양한 경험과 활동의 기회를 제공하는 예술감상 프로그램이다.

시각예술이라는 문화예술 콘텐츠를 통해 문화 향유의 방법을 터득하고 예술감상에 대한 거리감을 없애고자 기획된 이번 프로그램은 안성시에 거주하는 초등학생 자녀를 둔 가족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굿즈라는 매개를 통해 안성맞춤아트홀을 새로운 시선으로 바라보고 가족이 함께하는 소통의 기회도 제공한다.

오는 72일부터 93일까지 매주 토요일 안성맞춤아트홀 8강의실에서 운영되며 각 기수별 23(4/ 92)을 모집해 총 20회차로 운영된다. 교육비는 전액 무료이다.

2022 꿈다락 토요문화학교 <우리 가족 아트맞춤>사업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안성맞춤아트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안성맞춤아트홀로 문의하면 된다.(031-678-5417)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