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오는 28일 ‘포스트 코비드 시대를 맞이하는 우리 아이들’ 공개강좌 개최
안성시,오는 28일 ‘포스트 코비드 시대를 맞이하는 우리 아이들’ 공개강좌 개최
  • 봉원학 기자
  • 승인 2022.06.14 0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성시정신건강복지센터는 이달 28일 정신건강복지센터 3층 강당에서 포스트 코비드 시대를 맞이하는 우리 아이들이라는 주제로 아동·청소년 정신건강을 위한 공개강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강좌는 대한소아청소년정신의학회가 주최하고 안성시정신건강복지센터가 주관하며 강의는 순천향대학교 부속 천안병원 신경정신과전문의 심세훈 교수, 단국대학교 심리치료학과 교수이자 정신건강복지센터 센터장(정신건강의학과전문의) 임명호 교수가 진행한다.

이번 강의에서는 감염병이 아이들의 정신건강과 정서 및 인지발달에 끼친 영향을 설명하고 여러 문제에 어떻게 대처할 수 있을지에 대한 따뜻한 조언을 건네며 아이와 부모가 코로나로 인해 겪었던 어려움을 위로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신청은 학부모, 교사, 유관기관 종사자 등 누구나 할 수 있으며 사전접수기간인 13일부터 오는 20일까지 안성시정신건강복지센터로 유선신청(031-8057-8338)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안성시정신건강복지센터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정혜숙 안성시보건소장은 이번 공개강좌가 정신건강 전문가와 함께 포스트 코비드 시기를 맞이해 우리가 앞으로 어떠한 노력을 해야할 지에 대해 생각할 수 있는 자리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