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연 경기도지사 후보 안성 집중유세 “안성을 경기남부 중심도시로 만들 것”
김동연 경기도지사 후보 안성 집중유세 “안성을 경기남부 중심도시로 만들 것”
  • 봉원학 기자
  • 승인 2022.05.29 07: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보라 후보, 김동연 후보를 안성역 명예역장에 임명
“안성철도 조기착공에 최선의 지원 당부”
김동연 경기도지사 후보가 28일 안성 집중유세를 했다. 사진은 김보라 안성시장 후보가 김동연 후보에게 안성역 명예역장 임명장을 수여하고 지지자에게 인사하는 모습

더불어민주당 김동연 경기도지사 후보가 2811시 서인사거리에서 집중유세를 열었다.

이 날 집중유세는 휴일이면서 사전투표가 진행중에 진행되었음에도 불구하고 많은 지지자가 참석했다는 것이 김보라 후보측 자평이다.

이 날 유세에서 먼저 연설에 나선 안성시장 김보라 후보는 지난 2년간 시정을 발전시켜오고, 앞으로의 계획을 충실히 준비한 저 김보라가 안성시장 적임자라고 말하며 사람들이 집권여당 바람이 분다고 이야기한다. 그러나 바람은 민심을 이길 수 없다. 민심은 어디 내다놔도 부끄럽지 않을 무식하지 않은 사람을 안성시장으로 원하고 있다.” 고 말했다.

경기도지사 김동연 후보는 재선거로 당선되 임기가 2년 밖에 안된 김보라 안성시장 후보가 지난 2년 동안 한 일을 보면 놀라울 따름이라며, 저 김동연, 김보라 안성시장 후보와 함께 당선되어 안성의 발전이 곧 경기도의 발전이 되도록 적극 지원하겠다.”며 지지를 호소 했다.

이날 집중유세에는 윤종군 지역위원장 권한대행은 물론이고, 양운석경기도의원 후보, 백승기 경기도의원 후보 등 이번 지방선거 더불어민주당 후보들과, 국회 다수당인 더불어민주당의 조정식, 안민석 의원이 함께해 국회에서도 안성발전을 위해 예산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약속했다.

선거운동원과 함께 율동에 나서기도 했던 김보라 안성시장 후보는 마지막으로 김동연 경기도지사 후보를 안성역 명예역장으로 임명하는 퍼포먼스를 진행하며, “안성철도 조기 착공을 위해 경기도에서 최선의 노력을 다해줄 것을 당부했고, 김동연 후보는 흔쾌히 안성역 명예역장을 수락하며, “안성시민의 염원이 담긴 안성철도시대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김보라 안성시장측은 이번 안성시장 선거에 안성을 다녀간 더불어민주당 중앙당 인사로는 박지현 비대위원장을 필두로 박홍근 원내대표, 조정식 의원, 안민석 의원, 권칠승 의원, 정춘숙 의원, 권인숙 의원 등으로 국회 다수당인 더불어민주당이 안성시장 선거에 얼마나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는지 보여준다고 평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