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보정당 후보들, “이번에는 승리”...시의원 출마한 정의당 이주현과 진보당 김지은
진보정당 후보들, “이번에는 승리”...시의원 출마한 정의당 이주현과 진보당 김지은
  • 봉원학 기자
  • 승인 2022.05.20 06: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당체제속에서도 지방자치발전과 진보정치 실현을 위해 어려운 길을 걸어온 안성의 진보정당 후보들도 이번 지방선거 승리를 다짐하며 공식선거운동 첫 날을 맞이했다.

거대 양당의 대규모 선거운동속에서도 묵묵히 시민들의 표심을 얻기 위해 다양한 선거운동을 전개하고 있는 안성의 진보정당 후보들도 선거운동 첫 날 각 각 출정식과 첫 유세를 하며 유권자들의 지지를 호소한 것이다.

 

일할 기회를 주십시오’...정의당 이주현 후보

먼저 안성시의원선거 나선거구 (3, 미양, 대덕, 고삼)에 출마한 기호 3번 정의당 이주현 후보가 선거운동을 시작하며 19일 오전 코아루아파트 앞 오거리에서 출정식을 가졌다.

이주현 후보의 대표 슬로건은 일할 기회를 주십시오이다.

이는 4년 전 6% 차이의 낙선을 극복하고 이번에는 반드시 승리하겠다는 이주현 후보의 결의가 담겨있다.

이날 선거운동원과 지지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첫 공식선거운동의 시작을 알렸다.

이주현 후보는 일하는 시의원이 되겠다며 기회를 주면 최선을 다하겠다고 호소했다.

이주현 후보는 시의원의 역할은 안성시 예산이 시민을 위해 제대로 쓰이도록 하고, 주민의 생활 속 불편한 점을 개선하는 것이라며 중앙의 정치논리가 아닌 일을 잘 할 사람을 선택해 달라며 시민을 설득했다.

또한 앞으로 13일 간의 선거운동 기간 동안 타 후보들과 정정당당하고 공정한 선거운동을 펼치겠다고 전해왔다.

이주현 후보의 주요공약에는 시내권 실내스포츠센터 유치 시의회 시내권 이전 청소년 버스요금 무료화 공공형 키즈카페 설립 면지역 도시가스 보급 반려동물 놀이터/산책로 조성이 있다.

 

기호4번 김지은 후보 첫 유세,“아양지구 중고교문제 반드시 해결하겠다

안성시의원선거 안성시다선거구 (안성1동 안성2동 보개면 금광면 서운면 일죽면 죽산면 삼죽면)에 출마한, 기호 4번 진보당 김지은 후보는 19일의 첫 유세를 출근 길 아양지구 서희스타힐스 정문에서 진행 했다.

김지은 후보와 청년유세단이 함께 한 이날 아침 유세는 경쾌한 율동과 김지은 후보의 연설이 어우러지며 진행되었다.

김지은 후보는 시의원은 주민들과 호흡하며 생활정치를 실현하는 사람이다라며 "거대양당 공천만 받으면 당선되는 구태정치로는 결코 생활정치를 실현 할 수 없다. 3등까지 당선되는 우리 동네에는 중학교 무상교복, 농민기본소득을 주민들과 함께 해낸 실력 있는 김지은이 있다아양지구 중고교문제를 반드시 해결하겠다 고 주민들에게 호소했다.

유세에 함께 한 청년들은 초등학생 시절 김지은 후보가 진행했던 안성여성회 역사기행에 함께 한 인연으로 난생처음 선거운동을 하게 되었다당시에는 아이들을 잘 챙겨주는 좋은 이모 정도로 생각했는데, 안성시민을 위해 수많은 봉사와 나눔을 실천하는 사람이라는 걸 알고 대단하다는 생각이 들었다. 김지은 후보의 당선을 위해 화이팅하겠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이날 아침 기호4번 김지은 후보 첫 유세는 출근길 주민들과 , 등교길 학생들의 지지와 박수를 받으며 마무리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